

전사는 전투 해제시 투지가 조금씩 줄어듬
그리고 사냥시 투지스킬/진백호참/건곤/혈천방패가 메인스킬로 사용되면서 진백,건곤,혈천으로 투지 채워가며 유지를 시켰는데
이걸 삭제시키면 사냥하지 말라는 건가요?
원래 영풍진격+광분+건곤+진백호참+혈천방패를 주력으로 투지를 채웠는데
건곤에 투지회복 사라지고 영풍에 투지회복 사라지고
진백호참에 투지회복 사라지고 멸백호참에 사라지고
광분이 광폭 상위로 바껴서 사라지고
혈천방패도 방태 상위로 바껴서 회복기 사라지고
이거 뭐 투지 스킬 쓰지 말라는건가요?
쇄초혼 쿨 5초고 어검술'수 전체기 다 쿨타임 있는데
봉쇄진격은 100% 회복인데 702 스킬에 10초 쿨타임
심지어 대지파열은 30초임
5초간 투지가 얼마나 소모하는지 몰라서 이렇게 패치한건가
제발 건곤,진백호참,혈천방패에 투지 회복 롤백이 시급함
쇄혼,초혼이 메인스킬이 아니란 말입니다.
그리고 진백호참 쿨타임은 왜 만든거임 시원시원하게 그나마 타격할수 있는 유일한 스킬이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