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바람의나라는 하루에 게임 8시간씩 하는 고인물들이나 레벨750이상을 달성하지
보통 정상적인 유저라면 7차 승급하기도 너무 어렵습니다
매번 이벤트를 하고 장비를 주면 뭐합니까 사냥터 난이도가 높고 레벨올리기가 힘들어 유저들이 금방 돌아서지않습니까
7차까지 적용되는 1+1 나르샤 이벤트를 하던지 예전에 있었던 한계돌파 이벤트를 하던지 경험치변환비율을 수정하던지
무슨방법을 써서든 기존보다 수월하게 레벨업을 할 수 있게 해야합니다
밸런스 패치 해봤자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아무런 영향이 없고 오로지 올드유저들간의 분쟁을 일으킬 뿐입니다
꼰대들이 우글대는 바람의나라가 아닌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건전한 게임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