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하고싶어하냐....
게다가 차사는 무슨 극단적으로 모든 효과를 지워버리고 데미지도 2배 너프해놨던데.... 차사유저 다접거나 갈아탈듯....
체감상 아에 하기싫을듯 ㅋㅋㅋ 심각한거임
전도궁들아 너네 케릭 너프하면 게임계속할래??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