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10년간 해온 바린이유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깐만늘이@연 조회 1,516 2019-07-06 PM 09:53:34

바카오톡만을 하던 도적인 저는


괴유서버 패치가 등장하자마자 느낀게


영자가 시대를 모르는게 분명하다 생각했습니다.


현재 모바일게임이나 어느게임을 보고나면은 다인원 그룹이 활성화시키지 말아야할 패치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인원이 많아봤자 마도사+도사+격수 직업군으로 형성시켜야 한다 마땅하다봅니다.


그래서 마도사 도사직업군을 좀 더 상향화 하고


격수 직업군도 그에 맞게 상향화 되서 다인룹이아니라 최소팟 룹으로 사냥 가능하게끔 그렇게


패치를 해주셔**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기실에서 버프를 주는 도사, 마도사로서 전략하지않기위해


각종 던전 대기실에서 몇분간 활동없으면 자동으로 마을로 귀환되는 시스템을두어야 한다 생각합니다.


적어도 이렇게 해두지않으면 대기실에서 버프나 주고 있기때문에


다클라를 켜서 혼자하고 말겠지요


이렇게 되지 않으려면은 능력강화 능력공유나 파무쾌보 같은 마법이 사냥터에서는 일행이 된 상태로 시야내에 있어야


지속시간이 유지되게끔 패치를 하게 해주는게 어떨거 같냐는 제 생각입니다.


그렇지않으면 직업 밸런스에서 마도사,도사는 그저 대기실에서의 버프 셔틀밖에 되지 않을 거 같기에


생각해봅니다.



또한 전사,도적,궁사,주술사를 상향화하여 차사와 같은 격수 직업 처럼 잘 활동 할 수 있게 하여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주시기바랍니다.


현재 전사,도적,궁사,주술사는 마법이 매우 다양하여 무슨 마법을 쓸지 모르는 인원들이 많아


다시 유입되었다가 다시 나가는 현상이 반복되고있습니다.


그래서 마법수를 좀 더 줄이고, 버프 종류의 마법은 비격수가 담당하게끔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만 생존기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야 겠다 생각합니다.


즉사방어 - 전사 도적 궁사 (시전시간x, 쿨엄청 짧게, 유지시간 많게)

마력방패 - 기존의 주술사가 유지되도록


제발 애써 이륙해낸 바람의나라를 이번계기로 다시 전** 시절로 누릴 수 있게 해주길 바래서


몇자 적어봤습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