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뜩이나 전사도적궁사천인 이런직업들 670 이후로 흑월 쩔만 받아야 하는데 이건 지극히 비정상적인 현상이에요. 레벨이 오르는 속도를 봤을 때 670부터 700까지 필요한 흑월 쩔비가 자그마치 3억 이상입니다. 풀템 맞추고, 환수에 신수육성도 힘든데 쩔비까지 3억이 필요하다고 하면 누가 바람을 하려고 할까요? 그런 문제점부터 없애야 합니다.
....북방에서 피빕이 가능하다고 한들 컨텐츠가 뜰까요?? 현 시점에선 바람의 시스템을 먼저 뜯어고치는 패치를 해야지 아무도 관심 안가지는 북방 피빕은 쓸모가 없습니다. 지금 가뜩이나 무한장도 가보면 횡한데 저런 컨텐츠 내놓는다고 흥할까요? 아니지요.. 태귀문 같은 6차 이상 무난한 사냥컨텐츠가 유저들에겐 오히려 호응이 좋습니다. (무난할진 봐야알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