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주'첨(성운주'구) 삭제 바랍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서방아@호동 조회 2,410 2019-07-07 AM 05:54:42

넥슨씨 성역주'첨 계열 삭제좀 하십쇼.

마도사 나오기 전에나 성역주'첨(성운주'구)가 쓸모있었을진 몰라도

이제 마도사 마법강화 다 달고 사는 시대에 성역주'첨 계열 있어봐야 핫키에서 연사력 늘려서 쓰는 용도밖에 더있습니까?

성역주'첨 계열 삭제하고 

성역주 계열 쿨타임 줄이면서 자아성역을 마법으로 토글 온오프로 추가해야 그나마 무빙사냥되고 마기수급이 될거 같은데요.

이미 성역주를 눌렀을때 타겟팅 지정 칸 뜨는순간 무빙사냥은 글렀다 보면 됩니다. 

차사 마법키 123123 누르면서 동시에 초상쓰고, 천인 마법키 123123 누르면서 동시에 초상쓰고, 전사 마법키 32111 누르면서 동시에 초상쓰고,

도사 고정텝 잡아놓고 11121112 누르면서 동시에 초상쓰고, 뭐 이러는 와중에 주술사는 성역주 누르는순간 대상지정??? 같은소리하고있네.. 

몹도 계속 잡힐때마다 새로 마법대상 지정해야해서 고정도 안되는 마당에.. 무빙이 가당키나 해요?

설령 무빙사냥 될지라도 결계나 조사같이 무빙 쬐금쬐금씩 하는데서나 될듯말듯 하지 단석굴, 아막산같이 무빙동선 긴 곳에서 그렇게 돌아봐요 돌아지나.

괜히 핫키충 직업, 시즈팟 지박령직업이 된게 아닙니다. 좀 고쳐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밤이@호동
    2019.07.09 AM 01:10:23
    어디하나 틀린 구석이 없네여 더해서 격수임에도 불구하고 방깎기 하나 없어 마령, 탐 십류아닌 이상 주격하지도 할수도 없는데 주격답게 레이드에서 격수로 활약할 수 있도록 패치 부탁드립니다! 십류가아님에도 진혼도, 흑옥 등 마령주격 하는 여타 직업에 비해 주술은 갖은고생해 격전지 무기 뽑았던들 할 수 있는것이 별로없습니다.. 해봐**령 시즈..
  • 주술사 밤이@호동
    2019.07.09 AM 01:10:23
    어디하나 틀린 구석이 없네여 더해서 격수임에도 불구하고 방깎기 하나 없어 마령, 탐 십류아닌 이상 주격하지도 할수도 없는데 주격답게 레이드에서 격수로 활약할 수 있도록 패치 부탁드립니다! 십류가아님에도 진혼도, 흑옥 등 마령주격 하는 여타 직업에 비해 주술은 갖은고생해 격전지 무기 뽑았던들 할 수 있는것이 별로없습니다.. 해봐**령 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