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적스킬 상향필요함.
은신
어떻게보면 하도 찡징이들이많아서 패치된게참많은데
도적이 암살형직업인데 때렷다고해서 위치를 들어내는것도 웃긴거임.
생환/사맹스킬 및 보호막 등 생존기스킬 그리고 각인역시 좋으면 한방못냄.
피격당한후 타척해도 여유있음. / 또한 사냥시 상시은신으로 데미지증가!!! 갸꿀
왠만하면 적 피격시 은신풀리지않게 요구. (현재 비영신보만 은신 사용후 안풀림*잠신)
*도사 심투 스킬 사용시 은신보임(괴유)*
*일부 타척보가없는 직업 타척보 지급*
은형참절도
은신이 적을 공격했을때 풀리지않으면 은형참절도(피흡저하) 효율이 빛을냄.
혈풍 + 은형참절도 + 무형검 + 암살 등으로 연계가가능하게 패치권장
이기어검
쿨타임8초 pvp 16초 솔직히 사냥에서는 거의안쓰고 방깍용으로쓰죠
이번 개선으로 이기어검 방깍 상향시켰으면합니다. 본섭(-28방깍) 쿨타임30초
무형검
스킬이 따로따로가아닌 통합이된상태 무형검을쓰면 무영검도 같이 쿨이생김.(괴유) # 파천검무 역시 마찬가지.
또한 현재 괴유 기술특성 무형파쇄갑 효과가 없어짐 파쇄갑을 없앨꺼면 최소한 방깍 -100는 최소스펙으로 주셔야함.
무형검 스킬시전시 다음공격 1초간 공격력 10%증가 버프필요.
*파쇄갑이 사라졋을경우 무형검 방깍 상향 및 이기어검 방깍상향 그리고 이기어검방깍+무형방깍 중첩허용해야 된다고봄*
무영검
이스킬 개인적으로 쿨만 짧으면 괜찮다고 생각하기도하는 스킬
기술특성 no/off 선택으로 쿨이 반으로 짧아지고 공격범위증가 대신 방깍사라지는 그런효과로 바꼇으면함.
흡공대법
상대방 적의 체력/마력 을 뻇고 뺏은 만큼 회복 이건 언제쩍 퇴물스킬입니까??
몬스터체력 억이넘어가는데 41만은 어따쓰냐......
아 pk용이라고요????
5성 기준 체41만 정도 흡수하는데 요즘 격수 체력 700만~1100만은 기본에 비격수는 300~400이기본인데 41만??? (재축 '진 먹고있으면 없는스킬)
본스킬 10성까지 만들어서 700은 6성 720은7성 740은 8성 760은 9성 780은 10성 이런식으로 흡공대법 상향시켰으면함
또는 체력을 %로 깍는 스킬로 바꿧으면함.
분혼경천,화무십일홍
쓰레기마법 애낸 답도없음. 그냥 퍼포먼스 보여주기식 스킬이죠.
분혼경천 최소 전사처럼 사거리짧아지고 데미지향상 쿨타임감소 로 만들어주세요.
화무십일홍 애는 분혼경천보다 상위스킬인데 데미지약함. 그냥 갖다버리긴데 이왕있는거 버프좀..(상향)시켰으면함
화무십일홍 스킬 개선된거 딱1개. (꽃잎내리다가 싹 그으면서 딜드가던게 바로 딜들어감) ... ㅅㄱ;
난도질
데미지는 사냥에서 pvp에서도 약하나 나름 이스킬 범위공격이고 이펙트도 나쁘지않음.
데미지상향 및 스킬개선하면 좋다고봄 (현재 난도질 사용시1회만 나감, 계속눌르기 그딴거없음 1틱 (괴유))
난도질 스킬사용시 "지속시간" 부여해서 10초이내 공격 3회 가능 즉, 이동 및 공격중단해도 2회더 사용가능으로 재패치요구.
쿨감마저주면 ㄳ
묵마수리검 [4방향 사출]
괴유서버 기준 묵마수리검 스킬을 배울수있는 레벨제가 낮아졌으나
4방향 사출은 되려 레벨이 증가한상태730 ->750 20렙업상승(괴유) 4방향사출 레벨제 낮춰주세요
묵혈파안도
체력50% /마력50% 소모도에비해 딜이너무 구데기.
마력소모값 20%로 체력은 그대로 50% 딜향상 필요함.
혈독주입
지가쓰고 지가뒤지는 자살형스킬
시전자 체력20%소모도로 바뀌고 본인 독딜은 삭제해줬으면함.
뭐 아님말고.,..... 그냥 희망사항 한번 늘어놔봣습니다. ㅋ
직업밸런스 희망요구하는 게시판입니다.
개인적으로 도적혐오나 나를싫어해서 말도안되는 어그로는 자제해주세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