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 레벨730 근처고, 고렙은 아니지만 주술사 나름 오래 해 왔다고 생각하는 유저로써 몇글자 적어봄
1. 사냥
일단 쎄다는 소리들을려면 핫키 거의 필수고, 타직업 대비 돈 많이 들어감 (심지어 핫키 이제 못 돌림)
흑월이나 봉래 시즈하는팟 들어가려는데 직업이 주술사면 핫키 있냐고 물어봄 ㅋㅋㅋㅋㅋ 없으면 거름 당함
그리고 사냥 평가기준에 기본적으로 핫키를 베이스로 깔고 들어감;;
700이하 봉래 및 흑월 : 핫키 기준이면 좋음. 물론 템도 압도적으로 좋아야 됌. 방무4/5/4/4 이런거 끼고 가거나 핫키 없으면 걸러짐 당하거나 개욕먹음
700-710 단석굴 : 보조딜러로 데려감. 이마저도 권능없으면 뎀지 잘안드감. 차사, 천인이 갑임 권능없어도 다한방
710-720 조사굴 : 데미지 별로라 잘 안데려감. 천인 궁사 도적이나 전사가 더 빨라서 주술사는 거르고 봄
720~ 사령숲 : 봉래 흑월같이 몹이 산개되어 젠되는 방식이라 다시 데려감ㅋㅋㅋ 아 물론 템은 당연히 좋아야함
일단 위의 조건은 핫키가 거의 필수임. 없으면 안데려감 ㅇㅇ 그리고 손목도 아작남 위아래로 움직일 때 마다 뚜둑뚜둑 소리남
주술사 현재 12년차인데 주술사 선택 한 이후로 손목은 그냥 내꺼 아니라고 생각함 ㅇㅇ 버림 그냥 주술사 렙업이랑 맞교환때림
요약) 자아성역 꼭 필요함. 다른거 너프먹거나 삭제되더라도 자아성역 유지하는 방향으로 가야함
우리도 핫키같은거 쓰기 싫음
2. 레이드
권능 이후로 흑룡 다이쇼 이런건 권능만있으면 템후져도 다 패고다님.(물론 전직업)
템 좋으면 흑룡장까진 패는데 그 이후 마령이라던지 신규레이드에서 활약 못하고 쩌리행.(인맥없으면 끼기 힘듬. 더군다나 인원제한있는 레이드는 굳이 필요없는 주술사를 넣을 이유가 없어서 안넣음)
쿨타임 별로 안길고 뎀지 꽤 나오는 스킬 주지않는이상 레이드는 답이없음
다타일 보스에서 그나마 쓸만한게 용의잔상인데 현재 괴유에서 용의잔상 1번나가고 끝남 ㅇㅇ... 뭐임 이거;; 버그면 수정해주셈. 버그 아니라도 수정해주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