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것의 시작의 '쉬X' 때문이다
지입맛대로 게임하기좋아하는 이기적인 한녀석의 선동때문에
어느새 바람의나라 문화에 자기직업상성에 벗어난다생각하면 무조건적 사기라 말하는 문화가생겼다
저녀석의 레파토리는 항상 이렇다
자기가 혜택받고있는 모든부분을 배제하고 자기가 조금이라도 손해보는부분만 강한어필하고
선동을 통해 남과비교하고 헐뜯게 유도하는 악질중에 악질녀석이다
이녀석의 1차원적인 농간질에 놀아나는 유저들의 잘못도있지만
여기에는 넥슨의 책임도 크다고본다 저런 악성유저의 농성에 입맛대로 맞춰주고 개선패치가 진행되니
해가 거듭할수록 이과정을 봐온유저들은 내가 나서서 다른직업을 헐뜯고 비방하지않으면
자기 직업을 지켜낼수없겠구나 생각하게되고 현사태까지온거같다
물론 저녀석은 지금도 직업밸런스게시판에 올린 자신의 게시물에 본인 다중아이디 추천과
지인과 삐캐의 지인들에게 부탁해 추천해달라 구걸하고있다고한다
그리고 저녀석은 790이란레벨을 순수히 자신이 손으로 육성해서 올렸는가?
알만한사람은 다알꺼다 대야성매크로를 통해 손하나 까닥안하고 편하게올린자이다
가끔식 개구대기템과 손으로 사냥해서 영상몇개올려놓고
궁사의 사냥이 힘드니 어렵니... 최소한 니가 거론할 문제는 아니니 입다물길 바란다
끝으로 바람의나라는 RPG 게임이다 롤이나 스타 처럼 한판하고 끝나는 게임이아니라
그동안 시간과 돈 노력이 들어가야지만 성장할수있는 게임이다
그런 게임에서 다른사람이 힘들게키운 캐릭터를 너프하니 마니 언급하는건
누워서 침뱉는 꼴이니 잘생각좀해보길바란다
남에게던진돌은 언젠가 자기에게 천천히 돌아올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