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놀펌)궁사 하향무새가 많은 이유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편법@호동 조회 1,967 2019-07-09 PM 12:47:30
7차 나온 이후 무조건 궁사는 죽어야 한다는식의 글이 많음


무조건적인 근거 없는 궁사 하향 글은 궁사 유저들에게 항상 쳐맞음
그 직업의 디테일함은 그 직업을 해본 사람이 잘 아는법. 당연한 결과임
궁사 직업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근거있는 답변에 그런 글 적는 글쓴이들은 답글 없이 도망치는게 태반인 현실.


그렇게 도망친뒤론 할 말이 없어지니 익명을 이용하여 감정적으로 선동을 함.
궁사는 무조건 죽는게 맞다는 식 으로. 물론 끝까지 근거는 없음. 걍 뒤11져라는 식. 


그럼 도대체 그 배후는 누구일까?


그 배후에는 주술사가 있어
도대체 왜 주술사냐고? 다 이유가 있는 법.
궁사vs주술 싸움의 역사를 정리해볼게



궁사vs주술 싸움의 시작


1. 봉래 흑월이 최고 사냥터던 시절 궁사를 제외한 전 직업은 시즈사냥터에서 각자의 역할이 있었음

2. 궁사들은 저 봉래 흑월사냥터에 인맥 아니면 끼기 힘들고 인맥들도 껴주기 꺼려하는 상황이라 바놀에 징징거리기 시작

3. 궁사 유저들은 탄시도 성역주처럼 0.5초에 1번씩 나가게 해주고 딜좀 올려달라거나 환살이라도 하게 살보 스킬이라도 주라하였음

4. 어느 한 주술사가 바놀에 궁사가 무슨 성역주같은 스킬이냐고 궁사들을 건드림.

5. 그때는 주술사 1티어 시절. 어느 두명의 궁수유저가 반발함.(현재 궁사 주술사 밸런스글에 자주 등장해서 까이는 ㅅㅈ,ㅁㅎ)

6. 주술사들은 너넨 결계 솔플하면 되는데 무슨 흑월이냐고 맞 받아침

7. 그때 시간당 경험치는 흑월 시즈 9~10조 궁사 결계 솔플 9~11조 사이

8. 드러누워서 하는 경험치랑 결계 솔플이랑 경험치가 같은데 이게 옳은밸런스냐고 궁사 유저들 반발

9. 궁사 빼고 전 직업이 흑월시즈 하던 시절 주술 유저들은 궁사 유저들에게 그렇게라도 사냥 하는게 어디냐며 꼬우면 주술사 하라며 궁사들을 조롱함

10. 바놀에서 궁사vs주술의 감정싸움은 날이 갈수록 깊어짐



그 후 이야기


1. 7차 나온 이후 사령의숲까진 주술사가 좋았으나 그 뒤론 멸망

2. 궁사는 7차 나온 이후 기술특성까지 좋게 나오면서 떡상

3. 주술사들은 주술사가 이렇게 안좋아진게 궁사 때문이라고 생각함

4. 차사 나오기전에 실제로 궁사 유저들도 많이 늘었음. 배아픈 주술사들은 바놀에 징징거리기 시작

5. 궁사들 꼬우면 궁사하라고 주술사들을 조롱하며 통쾌한 복수를 함.(ㅋㅋㅋㅋㅋㅋ)

6. 빡친 주술사들 익갤에 주기적으로 드루킹(궁사vs주술 싸움의 중심에 있던 ㅅㅈ,ㅁㅎ은 아직까지 궁사나 주술사 밸런스글에 감정적으로 언급 되거나 까임)

7. 그 증거로 익갤에 궁사 하향 글 보면 주술사와 비교가 많음(떡상한 궁사랑 떡락한 주술사랑 비교가 될 리가 없음)

8. 궁사가 주술사와 비교해서 좋은건 맞지만 차사처럼 엄청난 사기가 아닌거는 주술사들도 잘 알고있음

9. 주술사들의 감정이 담긴 근거 없는 가짜뉴스는 항상 궁사유저들의 팩트로 탈탈 털림
(요 몇일 790그림자방패,760풍마제마시,780은신논란이 예시.)

9. 이 와중에 자기들이 사기란걸 가리고싶은 차사들도 궁사로 물타기 시작

10. 한술 더 떠서 자기들 컨트롤 생각 못하고 무한장에서 컨으로 유명한 궁사한테 쳐맞은 유저도 무조건적인 궁사 하향무새에 동참

11.10번의 근거.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46112 글쓴이의 전 글과 글 내용 참고 바람

10. 전사도적영술사일동 "쟤네 뭐하냐?"


결과


바람 운영진일동曰 모든 직업 십 너프.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영술사 영수리에오@연
    2019.07.10 AM 11:50:12
    궁술@호동 추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글쓰고지가 추천하고 신났죠?ㅋㅋㅋ
  • 도사 화니@호동
    2019.07.10 PM 12:54: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영술사 영수리에오@연
    2019.07.10 AM 11:50:12
    궁술@호동 추하네 ㅋㅋㅋㅋㅋㅋㅋ 지가 글쓰고지가 추천하고 신났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