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한 궁붕이들 ㅠㅠ (괴유 궁사의 문제점)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갈락투스@연 조회 2,190 2019-07-09 PM 05:56:22
괜히 주술사들 자기 1티어 시절때 궁사 건드렸다가 궁사 유저들한테 팩트맞고
7차,기술특성 죶같이 나와서 떡락한 이유를 궁사한테 찾는 주술사애들한테 드루킹 당하노 ㅠㅠ 


천마집중 너프로 7차 해도 7차스킬을 못 쓰고 해준다던 체마소모 감소는 해주지도 않았어 bb
그렇다고 6차스킬이 상향도 아냐 데미지만 올려놨지 투혈 3회 특성 단염시 범위 확장 특성은 어디갔냐 ㅠㅠ


6차시절 궁사의 문제점은 연사력이였어 주술사들은 풍격있는데 연사력이 문제냐고 까댓지만 풍격이 쌔면 뭐하냐 ㅠㅠ 쿨이 60초라 피통 30줄인 사천왕 마령 1줄 까고 60초동안 손구락만 빨았는데 ㅠㅠ
그 문제점을 잘 파악한다음 운영자들이 7차 나오고 해결해준게 바로 천마집중과 풍마섬시였어


상향 먹은걸 감췄다는 의견이 보이던데 그나마 유의미한 상향은 탄시,다발화살 2개 상향 먹었어.. 이 스킬 요즘 누가 쓰냐?
풍마섬시 데미지 상향먹었다는 개소리는 하지마ㅠㅠ 배우기만 하고 쓰지는 못하는데 데미지 오르면 뭐하냐 ㅠㅠ 풍마섬시'첨은 어쩔건데??


천마집중 너프로 집중이 아예 안차는 상황이야.. 탄시 5회충전으로 바꼇으니 탄시로 채우라고..? 탄시도 집중 안차게 바꼇어 ㅠㅠ 풍마섬시는 집중 5칸있으면 5칸 다 소모하는 패치로 없는 스킬이 됐다..


집중 1칸달던 풍마심시도 저 꼴 인데 집중 2칸 먹던 흑영의야수,이기뇌전시, 집중 3칸 먹던 폭마일섬, 5칸먹던 천마폭류시는 진짜 배우기만 하고 쓰지는 못하는 장식용 스킬이 됐네..


암튼 탄시,다발화살 2개 스킬 연사력을 상향 시켜준것도 아니고 데미지만 올려줬어
저 두개가 상향이라면 상향이겠지.. 그렇다면 나머지는 다 하향인데 이번 패치로 인해 이득본것만 빼고 하향 먹은것만 올린다고 까이네?ㅠㅠ 도대체 저 두 스킬 데미지만 올려주고 기술 특성,천마집중,7차스킬 다 없애면 뭐가 이득인데..?


궁사는 6차스킬을 상향 시키고 7차스킬을 너프 해야 한다고 하던데 그 이유가 뭐야..? 궁사 7차스킬중에 밸런스 해친 스킬이 있어..??
흑영의야수,이기뇌전시 뿌리고 튀어도 맵에서 안사라질때는 오바였지.. 지금은 패치 된 상태고..


운영자들아 7차 나올때 궁사들 의견 잘 들어줬잖아.. 7차 나오기 전에 궁사유저들이 말했던 궁사의 문제는 연사력이였다고..


그 의견 귀 기울여 들어준 영자 너네들 덕분에 궁사유저들은 즐겁게 게임 하고 있었어.. 
근데 굳이 연사력 병123신이던 시절로 돌아가라는 이유가 뭐야..? 마령 피통 60초마다 1줄 까던 시절을 궁사 유저들은 갬성이라고 생각할까?  
도대체 이유가 뭔데..? 아무 증거도 없이 사기라고 까내리는 유저들의 말을 듣고 유저들과 소통한답시고 이렇게 만들어 놓은거야?


라이엇식 너프는 그 게임이 롤이기 때문에 가능한거야.. 너프먹으면 다른 챔프 골라서 하면 되거든
그 라이엇도 이런식으로 너프시키지는 않아 진짜 정신차려줘 영자들아


마지막으로 궁사 상향 먹었다는 닝겐들아 정신차려줘. 너네 직업 너프먹어서 불쌍한거 다 알아
근데 내 직업이 궁사라 오바하는게 아니라 진짜 궁사 너프는 차사,도적만큼 심각해


탄시,다발같은 쓰지도않는 스킬 데미지만 꼴랑 상향 시켜놓고 
기술특성과 7차스킬을 쓰지 말란식의 패치 방향성은 정말 너무하지않니??
그림자방패 보호막화는 사냥에서는 버프겠지만 피케이에선 너프야 아래 링크 참고해줘

http://goeyu.com/board/view.php?id=anony&no=4612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