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전방 1마리 타격시 소모도가 4배가 되는 건 말이안됌
주위 4마리를 다 타격 시 4배소모는 이해가 되는데
체마소모도 감소 30% 받고 쏴도 그 30%가 유지가 안됌
첫타 30% 유지 후 3회타가 들어가서 순식간에 검피
또한 타흡 적용도 4방위 전부다 들어가야하는데 1회타만 적용되어 체력소모도가 심각함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