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사 마기 최대치 증가 및 소모도 감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서방아@호동 조회 2,184 2019-07-10 AM 03:19:57

7차 이후 추가되는 게이지(주술사의 경우 마기)를 사용하는 마법이 전직업군중 가장 많은 주술사가

7차 이후 배우는 마법들의 마기 소모도가 50%, 30% 급으로 마법당 마기 소모도도 가장 많은 편이면서

성역주/성역주'첨 제외하고는 마기 채우기 위해서 사용하는 마법의 쿨타임이 마기를 소모하는 마법의 쿨타임보다 전반적으로 긴 상황이 대체.. 납득이 갑니까?
(효율성 나가리인 성역주 **듯이 돌려서 게이지 채우기용으로나 계속 쓰란건가.. ㅡㅡ..)

마기 최대치가 마도사 마냥 마력 수치 따라가게 만들면 마력 올리면서 점점 강해지는 맛도 있을텐데 딱히 그런것도 아니고.. 좀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마기 최대치가 고정이기 때문에 소모도 %도 사실상 고정 상수값, 변수값은 오로지 마력, 레벨방깎, 마법 달성도에 따라서만 강해지는 구조..
따라서 어짜피 마기소모도는 상수값일텐데 설명에 마기 소모도에 비례한 데미지란 표현은 도대체 왜쓴건지..)


마기 최대치 높이고, 마력따라가게 만들면서, 마기 소모도를 줄여서

마기를 때론 쌓았다가 때론 여러 기술 섞어서 사용하여 방출했다가 할 수 있게 하여 

보다 동적인 사냥이 가능하게 해주세요.


근데 암만 생각해봐도.. 이건 기본적인 설계오류 아닌가요?? 고쳐야 할 것 같습니다


*주술사 입장으로 주술사 게시판에 썼지만 이건 차사 마도사 제외한 타 직업군들에도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매실조아@연
    2019.07.10 AM 11:33:45
    맞음. 성역주 온오프 자동사냥 되면 마기도채우고 무빙하면서 사냥이 가능해지고, 그동안 마령,탐 레이드 낄 수 없었던 주술사지만 확실한 보스 방깎기 지속기술을 준다면 서러웠던걸 조금은 해소... 전체적인 마기 소모도 축소 및 주술사 무기 상향 (EX 지옥문, 칠지 등)을 바라봄.. 완방과도 같은 기술 하나만 주면 더할나위없을듯.. 지금처럼 직타한방에죽기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