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이사람 매일 긴급임무때 고구려인들 돈 못벌게 꼬장 놓고 다니는 사람이네.
나도 당했었지. 한번. 그때 개빡쳤는데 진짜. 이사람이 한말이 사실일지언정 좋아요는 안눌러주고 싶다.
이딴 사람들이 바람 유저수 더 빠져나가게 했으면 했지 붙잡아두진 않을듯. 완전 행동과 말이 따로 노네. 이중인격. 지겹다.. 쯧쯧
왜 사람들이 차사 너프해달란 의견이 많았는지 이제 알겠다. 참... 너같은 차사들 때문에 괜히 우리 격수직업들한테까지 다 불똥 튀었다.
니가 본문에 말한건 다 니같은 유저들 잘못이지 타직업 잘못없다. 그냥 분란조장에 유저들끼리 분열or갈등 일으켜서 게임 더 망하게 하는데 한몫했구나. 그런 너의 업적 칭찬해주마. 쯧쯧.
주술 상향 누가봐도 필수적인데 꼬우면 도적하라는 답글 보고 어이가 없어서 쓴다.
오히려 본인은 차사면서 도적을 하라고? 전직업 상향 평준화 해줘야될 판에 오히려 상향이 필요한 직업을 더 하향하라고?
재정신이냐? 전직업 솔플화 and 전직업 사냥 대폭완화 and PvP 밸런스 신중하게 맞추기. 이런 패치 방향이 올바른데
상향 필요한 직업에 하향을 하라네.
아 이사람 매일 긴급임무때 고구려인들 돈 못벌게 꼬장 놓고 다니는 사람이네.
나도 당했었지. 한번. 그때 개빡쳤는데 진짜. 이사람이 한말이 사실일지언정 좋아요는 안눌러주고 싶다.
이딴 사람들이 바람 유저수 더 빠져나가게 했으면 했지 붙잡아두진 않을듯. 완전 행동과 말이 따로 노네. 이중인격. 지겹다.. 쯧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