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프는 받아들이겠으나 균형은 잡아야죠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도전@호동 조회 1,702 2019-07-13 PM 12:17:17

괴유에서 현재

혼력차는양을 5분의1수준으로 줄여놨습니다.

혼력을 풀로채우는데 시간이 30초이상 걸리게 됐습니다.


차사의 스킬은 범위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근접딜러에요.

타 근접딜러들은 전부 대쉬기술이 있습니다.


차사는 그동안 높은 이동속도와 상태이상면역을 이용해서 상대방에게 접근하거나

강림상태에서 살극을 이용해서 상대에게 접근했습니다.


강림이 이런식으로 조건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스킬이 되어버리면

강림없는동안은 그냥 상태이상 맞고 쳐맞으면서 버티라는말인가요?  


강림스킬이


강림상태 추가피해량 200% → 100%
상태면역 컨셉에서 그냥 저항력 증가로 변경
쿨타임 증가
영기 꽉 채워주는거 사라짐
 

로 괴유에 적용되어있습니다.  


어차피 상태이상면역이 아니라 단순 저항으로 바꾸고 쿨도 1분으로 늘려놔서 차사의 기동성과 딜이 모두 조건부가 된 상황에서 

굳이 혼력차는속도도 80%나 너프를 시켜야 하나요?


전체적인 스킬 딜이 절반으로 줄어드는거?  

뭐 그동안 꿀빨았던거 대가라고 한다면 받아들일 용의가 있습니다.


혼력차는 속도는 본썹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추가로 상태이상저항도 어느정도 수준으로 면역인지 분명히 명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양손컨셉의 방어가 상대적으로 낮고 생존기가 부실한 직업이므로

강림상태에서 높은 CC저항성도 유지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딩동@연
    2019.07.13 PM 02:14:32
    대쉬기 치면 차사가 더많은거 아닌가? 살극도 어찌보면 대쉬기인데 이사람은 바놀부터 노양심으로 말하더니 진짜 양심이 1도없는사람이네 딴 직업들은 상태이상기 맞고 전부다 가만히있는데 강림혼자만 움직이겠다고? 생존기도 없다고하는데 생존기 궁사보단 낮겠지만 다른직업보단 생존기하나는 차사가 으뜸인데 진짜 선동과날조로 어떻게해서든 살려고하는모습 잘봤습니다
  • 추천
    차사 각서@연
    2019.07.13 PM 02:23:10
    차사의 스킬은 범위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근접딜러에요. 타 근접딜러들은 전부 대쉬기술이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현재 차사는 살극 / 풍화일섬 / 진섬 총3가지 대쉬기가 있습니다. 솔직히 차사유저로써 이번 패치는 정말 아쉽긴하지만 누가봐도 언밸이였던거 인정^^!
  • 추천
    차사 소더@연
    2019.07.13 PM 04:03:46
    차사 : 자기직업 너프먹는거 인정하는데 너무 불편하거나 심하게 너프먹은것만 조정해달라고 건의함    다른직업 : 아직도 부족해!!!!!!!!! 더 너프해!!!!!!!!!!!! 차사를 똥구렁텅이로 빠뜨려줘!!!!!!!!!!!!
  • 도적 찡녀@연
    2019.07.16 PM 08:24:48
    걍 모든격수는 동등해야합니다.
  • 도사 딩동@연
    2019.07.14 PM 12:29:44
    하라랄다란 << 이세킨 부케로와서 부들부들거리고있네 꼬우면 본케로와서 하던가 부케로 오네 개불쌍한** ㅋ 에라이 퉷! 현실에서도 앞에서 나서지도못하고 뒤에서만 ㅈㄴ 나대는척 캬아~~~~~~~~~퉷ㅋㅋㅋ
  • 도적 범해줘@연
    2019.07.14 AM 08:12:42
    행수야 제발까불지말고 조용히게임하자 왜주몽떄부터버릇을 안고치냐 행수야
  • 천인 하라랄다란@연
    2019.07.14 AM 04:47:25
    딩동 무현이는 백수라 바람밖에안해서 ㅂㄷㅂㄷ거리는거니깐 이해해주세요 사회에 불만이 많습니다...
  • 차사 각서@연
    2019.07.13 PM 11:55:22
    와 템이랑 레벨로 사람을 무시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 수준하고는 ㅉ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