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연서버에서 궁사 육성하고있는 사과입니다.
레벨 782까지 육성할때까지 불편했던점 / 개선사항 을 몇자 끄적여보겠습니다.
제 주관적인 의견일지 다른 궁사유저분들이 공감할지는 모르겠으나..
지금 현상황이 이렇구나라고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운영자님
0.육성난이도문제
제일 중요한부분입니다 궁사유저가 많이없는이유
6차구간 주사냥터 흑월하층, 흑월상층 , 봉래산 , 결계
이유가뭐겠습니까??
시즈팟에선 궁사가 쓸모없기때문이죠
인맥, 고자본이 아니면 궁사는 7차까지 키우는데도 문제입니다.
여기서 문제는 7차를해도 7차스킬을 배우는 레벨이 너무높다는겁니다 주스킬인 풍마섬시를 배우려면 713까지 키워**다는점.
1. 체마소모
★다발화살★ (체력 50% 소모) 6차때는 물론 7차때도 거의 쓸일없는 스킬
-개선점 : 개선해도 딱히 안쓸거같음
★투혈류★(염시포함) 마도사,도사 없이는 몹을죽이려고 쓰는스킬인지 내가죽으려고 쓰는 스킬인지 모르겠음
-개선점 : 많이도 바라지않고 체력30%정도만이라도 남았으면 좋겠음
투혈만 개선된다면 궁사 육성하는 유저도 늘어날거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
2. 집중소모
현시점에서 가장 말많은 부분이고 예민한 부분임
713 (본격적으로 집중을 소모하는 레벨) 암걸리고 토나오게 겨우겨우 키웠는데 집중이안차서 7차스킬을 못쓴다면 없던 궁사유저 더 떠날거라 생각함
현 본섭에서도 풍마섬시 피해량 20%를 포기하며 천마집력(720 기술특성)을 써도 집중이 부족하다는점
-개선점 : 집중회복 현상 유지 or 1초에 3칸자동회복
폭마섬시 집중소모 3칸 ㅡ> 폭마섬시 집중소모 2칸
천마폭류시 집중소모 5칸 ㅡ> 천마폭류시 집중소모 3칸
3. 컨+R 렉
조사,우안,pk(얼바,전바) 등
활당기는 도중 마비스킬 을맞으면 ㅄ되는 부분..
개선점 : 아몰랑 알아서해주셈
4. 기술능력부여
궁사는 주력스킬이 7차스킬인데 투혈 피해량만 있고 풍마섬시 피해량이 없는거죠???
개선점 : 풍마섬시 피해량 추가
막상 글쓰려고하니 생각나지않아 생각날때 글추가하겠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라지는 스킬★
순간증속 : 갑자기 사라지게된다면 불편하겠지만 모든직업군 이동속도가 올라간다면 사라져도 무관
투혈3회(공격시 해제) : 이번패치가 갬-성 을 겨냥한 패치면 더욱 사라지면 안된다고 생각함
위위비보(2회충전)
천마폭류시(2회충전) : 천마집중이 개선되지않으면 스킬 자체를 못쓰게될텐데..굳이 건들필요가??
폭마일섬(2회충전) : 천마집중이 개선되지않으면 스킬 자체를 못쓰게될텐데..굳이 건들필요가??
사격:은신 : Lv.780 때 배우는 특성으로 유일한 생존기 , 위위비보 1회로 바뀐다면 꼭있어야할 스킬
마탄기(350특성) : 범위마저 좁아지면 궁사는 그저 보조격수일뿐
주몽의자세
왜 글삭제된거야... 다시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