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 괴물이 되다. 레이드 1티어 확정. (괴유 딜 확인)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난너를위해@연 조회 3,160 2019-07-14 AM 04:15:24

1년반~2년전.


연 서버.     

엉아가 기억하는 최종 순수 템 스펙.

방관 900 공증 600 마치 500

밑에 실험은 대략 2년 전이라 스펙,랩  모두 낮음.

하지만 필자는 기억함.

용마9손 진백호참 피해량 30% 저때부터 달려 있었다는거.

컴퓨터 리셋 하느라 바람 스샷 저장해둔게 모두 날라가서.

예전, 바람 놀이터 스샷란에 직접 올려뒀던거 갖고 옴.












 
  현재 괴유.









  


엉아가 1년반 전쯤에 바람 접느라고 템을 다 정리 하는 사이에.
괴유 서버에 케릭터 복사가 됐다.

가장 늦게 정리한 용마9손만 복사 된 상태.
그래서 같은 스펙으로 정리 못하는점 이해 바람.


딜량의 중요도를 떠나서.

진백호참, 그리고 일격필살 댐지 비율만 봐둬도 나쁘지않다 봄.


참고로. 
위에 괴유서버 스샷.
마치 터진게 아니라 치명타만 터진 스샷임.


2년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진백호참 피해량 30% 달렸음.

최근 전사 새로 나온 스킬 동귀어진 상위버전 일격필살.
일격필살1성 기준임. 랩 더 올리면, 3성 까지 배울수 있음.

네.  핵 사기 입니다.   

2년전에 랩 낮은 검천이. 저랩이라 진백호참 배운 스킬 성도 낮았었고.
그럼에도. 그때는 동귀어진 보다 진백호참 피해량 30% 끼고 치는게 더 강했어.
그때는 심지어, 기술 특성 진백호참 피해량 10% 올리는것도 없었음.
진백호령 x, 광폭 x, 광분 x.
모든 스샷 버프 하나도 없이 타격한 기준임.



일격필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아가 모른척 하려다가.    
이거 지금 공개 하는 이유?

전사 여전히 노답.

솔플 사냥 불가능.

진백호참 체력 소모 50%
 
범위기 예전보다 이번 패치로 더 이상해.

앞 한칸에 50% 확률로 옆,뒤 추가,  (한칸 앞에 타격 대상 없을시 모든 방향 발동 x)       <-----     이게 상식적으로 상향이라 봄?

난 솔직히 이번 기회에 이거 수정해 줄거라 생각했어.

근데 안하고 그냥 어제 바로 내놓더라?

방깍 아예 없음.


(현재, 패치 전)

국민 레이드 거마왕 기준.

검마천 높 스펙이 도사랑 1:1로 잡는 것보다.
순수 단일 방관 6~700대 천인, 차사 솔플이 더 빠름.



사냥 기준.

솔플 불가능. 
물론.
재축,체시약,체마소모도물약 먹고 사냥 하면 힘들게 느리게 가능.




(괴유, 패치 후)

 
전사.


SS급 레이드 몹 보스.

타직업 다 같이 데리고 방깍 작업 후 메인 딜러로 딜 하면.

레이드 1티어 확신 함.


그 외 나머지 모두.

여전히. 노 답.





진백호참 - 체 소모도 다시 수정.

진백호참 타격 범위 - 지금 전사 기술특성에 있는대로 앞 2칸 범위에 측후강격기 포함 바람. 

초혼비무 - 단일 대상 4칸 뒤에서 적중 성공시 방깍 20이라도 넣어 주고. 자꾸 방깍 달라는 이유. 솔플 사냥시 사냥터 보스 잡으려고.

자혈갱생 - 쿨타임 줄여줘.



최소. 

위에 4가지 안고쳐주면.

그냥, 

난 전사 안할란다..

지금 키우고있는 차사 쭈욱 할게. 
 





뿅!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전사 맛검@연
    2019.07.14 PM 12:28:40
    전사 구데기라는 글을 지능적으로 참신하게 잘쓰셧네
  • 추천
    전사 노오란하늘@유리
    2019.07.14 AM 08:04:47
    다른거 다 구데기인데 일격필살 하나만 보고 하기에는;;;; 이 글 공감함
  • 추천
    천인 껭판@연
    2019.07.14 AM 07:56:45
    상위 1% 템 전사 아니고서야.. 여전히 솔플 사냥, 레이드 힘들고 고인물식 패치네용 ㅎㅎ
  • 전사 맛검@연
    2019.07.14 PM 12:28:40
    전사 구데기라는 글을 지능적으로 참신하게 잘쓰셧네
  • 전사 노오란하늘@유리
    2019.07.14 AM 08:04:47
    다른거 다 구데기인데 일격필살 하나만 보고 하기에는;;;; 이 글 공감함
  • 천인 껭판@연
    2019.07.14 AM 07:56:45
    상위 1% 템 전사 아니고서야.. 여전히 솔플 사냥, 레이드 힘들고 고인물식 패치네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