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패치? 전체하향 차사독보적 1티어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고속돌@호동 조회 1,700 2019-07-15 AM 11:32:38
밸런스패치를 해준다고 했을때 어떡해 해주실지 기대를 많이했습니다. 

근대 막상 괴유 패치를 하는거 보니깐 정말 이건 신규, 기존유저를 잡을 수 있다고 생각이 안듭니다. 

겜성이라구 하면서 도적 투비사냥하라구 비영승보 조금 딜 올려준게 겜성 패치라고는 생각도 못했네요

그리구 밸런스 외에 태귀문동 , 북방대초원 이것도 영상봣는데 이건 진짜 폭망패치입니다. 패치 아니에요 이거 그냥 복붙인데 그것도 못하셧음

예전 귀문혈동 전** 일때 각 직업별로 다 할 일있었죠? 궁사 투혈자리에서 몹 정리 그 외 못잡은거 도적이나 전사가 잡구 홀수굴에서 전체기 있는 주술사, 궁사, .. 전체 쓰고 

이런 식의 파티플레이가 되야되는 데 이건 차사랑 천인 둘이서 룹 맺고 사냥하면 되는거 같은데요? 바람의나라 아니구 차사,천인의나라에여? 클래식직업군을 살려야 겜성패치라고 할 수있는거아니에여?

그래서 광고할때도 전사 , 주술사, 도적 순으로 광고 내신거 아니구요 ?  


근대 이번 밸런스 패치로 차사 제외 다 관짝에 못박으셧는데 바람 할 맛 날까요? 그냥 패치 안하시구 냅두는게 낫다고 하는 사람들이 훨씬 많아요

적당히 해야 기대를 하죠 이건 뭐 ... 진짜로 바람 애착을 가지고 하는 유저로서 이번 패치 너무 실망스럽니다.

말을 아무리 많이 해도 운영자님들 하고 싶은대로 하겠지만 이건 진짜 망겜만드는 하이패스 테크 타는거에여 

밸런스패치라고 말만 안햇어도 괜찮았을거같은데 너무 과대포장입니다. 제가 봣을땐 이번 패치 우리나라 과자 질소포장있죠? 그거에여 질소포장 오질라게 한거 

유저들 의견 수렴하신다고 게시판 만드셧을때는 진짜 기대많이했지만 ... 실망이 크네요 

애착같고 하는 겜이라 푸념좀 해봣는데 진짜로 지금이라도 유저들이 쓴글 보고 제발 1이라도 반영해줫으면 좋겟내요 

진짜 이대로 패치하시면 망겜테크이고 신규유저 절대 안옵니다. 장수알피지 이거 말아드시는거임. 초등학교 때부터 바람 성장하는거 보고온 사람입니다. 

부탁드립니다. 유저들 이 쓴글 보구 타 커뮤니티도 보구 의견 수렴하셔야됩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적 고속돌@호동
    2019.07.15 PM 09:31:46
    추가적으로 드는생각이 클래식직업군을 좋게 패치하기 어려우시면 예전처럼 도사랑 사냥할때 경험치를 20% 더 받습니다. 이런거처럼 각 직업별 특성을 살려서 이 직업이랑 룹을 하면 경험치를 더 받는다 . 이속을 더 받는다. 쿨감을 적용 받는다. 이런식으로 가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 도적 유협@하자
    2019.07.15 PM 04:27:08
    ㅋㅋㅋ 이딴식으로 패치해놓고 우리들은 노력을했는데 유저들이 등돌렸다 어쩔수없다 이런식으로 보고하는건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