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전사 상황 종합 및 수정해야될 내용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달놀음@연 조회 1,898 2019-07-15 PM 12:39:51


건곤 - > 딜계수 너프(본섭보다 약함) / 강폭기 삭제로 인한 범위 축소 / 투지회복 제거

X백호참 - > 딜계수 버프 / 특성 삭제로 인한 앞뒤 또는 전방2칸 범위 삭제 또한 광백호참 자체범위 축소 / 진백호참 투지회복 제거

쇄혼비무 - > 딜계수 너프(본섭보다 약함) / 연쇄기 삭제 / 초혼비무 쿨타임 연결 (투지회복 더뎌짐) / 걍 무쓸모 스킬 완성

초혼비무 - > 쇄혼비무랑 동일

멸백호참 -> 딜계수 하락(본섭보다 약함) / 특성삭제로 인한 범위 축소

어검술'출(수) -> 어검술'수 상위단계 등장으로 딜계수 버프 / 2회 충전 사용 특성 삭제로 연속 사용불가

동귀어진 -> 딜계수 상향

반격 -> 딜계수 너프



종합적으로 보자면 백호참 계열과 동귀의 딜계수 상향으로 파티사냥에 대한 사냥을 지향하겠다는 소리로 보입니다.

하지만 바람의나라 현 실태를 보면 마도사 키우는 사람은 정말 손에꼽을 정도입니다

체력소모도 극심한데 범위까지 전부 다 빼버렸습니다


생각이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기존에 있던 범위는 살려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근데 운영자는 기존 확정범위였던 스킬의 특성을 다 제거하고

측면강격/후면강격 이라는 스킬로 주고 확률50%로 발동하게 만들었습니다 측면은 체감상 30% 정도입니다.

측면강격/후면강격 스킬을 확정타로 줘야 타당한거 아닌가요? 어차피 앞뒤좌우 한칸씩 더 맞는건데 그거마져도 확률로 주면

전사는 7차 전 까지 쩔만 받아라는 소리인가요? 지금 솔플메타가 왜 생성되고 있는지랑

유저 직업 분포도가 왜 한두곳에 집중되는지 파악이 안돼나요?

바람 2002년도 부터 지금까지 해왔지만 역대급으로 쓰레기 밸런스 패치네요

유저들이 왜 지금 본섭이 더 낫다 그러는지 몰라서 이렇게 하는건지 제발 게임 12시간이라도 해보고 패치해주세요


그리고 이제 전사 6차는 사냥 어캐하나요 차사에 또 밀릴텐데 1마리씩 죽여서 언제 잡나요 영자님들

건곤 딜계수 가져갔으면 범위라도 줘야하지 않나요?

웃긴게 차사 딜계수 너프했다지만 아직도 전사에 비벼지는 딜량이 뽑히고 범위부터가 기본 2x3인데 600찍는 순간 2타 빠르게 가능하고

수라검은 6초입니다 범위도 전사보다 넓구요 전사 범위기요? 최소 14초예요 심지어 2연타 특성도 가져갔어요 멸백은 딜계수 너프했구요

밸런스 맞춘다면서 아예 작정하고 전사 버릴생각인 것 같습니다. 다른걸로 비교해볼까요? 차사 나선회륜 충전 가능에 쿨까지 짧죠?

비교급인 멸백호참 쿨타임 20초 충전 최대2회에 범위도 줄어들었습니다.


진짜 비교 하기 싫어도 비교하게 만드네요 GM들은 직업간 대립구도 원하는걸로 보입니다

하... 화가나서 두서없이 적었네요


일단 정리하면



1.전사 범위기 7차 전

즉, 6차에는 너무 적다.  측면강격 또는 후면강격이 있자만 기본 범위를 다 가져갔으면 100%로 줘야지 50%가 뭐임

100% 확정타로 바꿔**다 , 그리고 측면은 체감상 30%임 제발 측면,후면강격 확률이 아닌 확정으로 바꿔줘야함


2.체력소모도가 너무 큼

딜 부분에서 지금 전사는 체력을 거의 다 소진하는 동귀어진 말고는 강력한 한방딜이 다 밀림

동귀를 제외한 나머지 체력소모도를 줄여야함


이거만 해주면 충분함 제발 측면강격,후면강격 100% 발동으로 바꿔줘야함 아니면 진짜 6차 전사 답이 안보임

쓰레기중에 쓰레기 직업으로 거듭나게 생겼음

6차때 cc기 면역이면 뭐합니까 다른직업 4마리씩 잡을때 혼자 1마리씩 잡는데

-------------------------------------------------------------------------------------------------------------------------------------------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차사 락살트@연
    2019.07.15 PM 02:16:05
    다들 결승선까지 달려갈때 전사는 그냥 기어서라도 갈수있게 해줘 척추 아작내서 반병@신 만들지말고 무능한애들이 자꾸 뭘할려고하냐
  • 추천
    전사 석가@연
    2019.07.15 PM 01:21:45
    ㅁㅈ 스킬건들지말고 기운이랑 체마감소만해조라! 더안바란다!
  • 추천
    전사 영웅@호동
    2019.07.15 PM 12:44:06
    차라리 패치전으로 현행유지하고 이속이랑 소모도감소만 붙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 차사 락살트@연
    2019.07.15 PM 02:16:05
    다들 결승선까지 달려갈때 전사는 그냥 기어서라도 갈수있게 해줘 척추 아작내서 반병@신 만들지말고 무능한애들이 자꾸 뭘할려고하냐
  • 전사 석가@연
    2019.07.15 PM 01:21:45
    ㅁㅈ 스킬건들지말고 기운이랑 체마감소만해조라! 더안바란다!
  • 전사 영웅@호동
    2019.07.15 PM 12:44:06
    차라리 패치전으로 현행유지하고 이속이랑 소모도감소만 붙여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