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영술도 사람이없어서
문젠데
더 줄이겠다는겁니까?
괴유서버 갔다가 식겁해서 왔네요
기술특성이였던
도깨비불난사 없애면안되고요 제발
도깨비폭격범위도 줄여서는 안되요
7차되면 자꾸 관으로 스믈스믈 묻어지게되서
다들 안하는추세였는데
지금보다 더 후지게하면 어쩌자는겁니까
딜계수도 도깨비불 개판으로 해놔서
데미지 지금 개안나오던데
본섭의 데미지 2/3정도로 줄여주기 까지는 이해하는데
완전 1/10 토막내서
데미지 개구리네요
제발 부탁합니다.
영술사 애착하는 유저로서
영술사 괴선 모드는 묻혀가는 추세인데
괴선모드에서 각 장승들의 체력을 배로 높여주세요
한 2~3대맞으면 고렙사냥터에선
장승들 바로 터지는마당에
괴선으로 누가사냥해요
괴선을 왜만들어놨나 싶음
도깨비불은 도깨비불난사 없애면안되고
범위또한 줄여져선안되요
데미지를 본섭의 2/3정도만 나오게 한다면
인정합니다..
이거뭐 사냥도 못하게 만들 속셈인지
대장군도 하다가 alt + x누르게 생겼네요
대장군도 좋아진건지 안좋아진건지
미미하게 좋아졌네요
차라리 본섭처럼 그대로 두대
기술특성인 도깨비불난사 유지하고 (영술사가 제일많이사용하는 1티어 기술특성)
범위를 줄이지맙시다
데미지는 조금만 내려도 허용할게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