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술사 왜자꾸 관짝에다 넣는겁니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영술사
영술사천연화이트@연 조회 1,871 2019-07-15 PM 08:29:47



지금 영술도 사람이없어서

문젠데


더 줄이겠다는겁니까?


괴유서버 갔다가 식겁해서 왔네요


기술특성이였던

도깨비불난사 없애면안되고요 제발


도깨비폭격범위도 줄여서는 안되요


7차되면 자꾸 관으로 스믈스믈 묻어지게되서


다들 안하는추세였는데


지금보다 더 후지게하면 어쩌자는겁니까


딜계수도 도깨비불 개판으로 해놔서


데미지 지금 개안나오던데


본섭의 데미지 2/3정도로 줄여주기 까지는 이해하는데


완전 1/10 토막내서

데미지 개구리네요


제발 부탁합니다.



영술사 애착하는 유저로서


영술사 괴선 모드는 묻혀가는 추세인데


괴선모드에서 각 장승들의 체력을 배로 높여주세요


한 2~3대맞으면 고렙사냥터에선


장승들 바로 터지는마당에


괴선으로 누가사냥해요


괴선을 왜만들어놨나 싶음



도깨비불은 도깨비불난사 없애면안되고

범위또한 줄여져선안되요


데미지를 본섭의 2/3정도만 나오게 한다면

인정합니다..


이거뭐 사냥도 못하게 만들 속셈인지


대장군도 하다가 alt + x누르게 생겼네요


대장군도 좋아진건지 안좋아진건지


미미하게 좋아졌네요


차라리 본섭처럼 그대로 두대



기술특성인 도깨비불난사 유지하고 (영술사가 제일많이사용하는 1티어 기술특성)


범위를 줄이지맙시다


데미지는 조금만 내려도 허용할게요


부탁드립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료얼@연
    2019.07.16 AM 10:37:40
    미스맥심님 저거 고급한약이속먹은거고 저게 좋아보이면 차사천인 사냥하는거보면 기절하시겠네요
  • 도사 미스맥심@연
    2019.07.15 PM 11:46:22
    https://www.youtube.com/watch?v=TqxZ8XuMiDI 이 영상 보시면 확실히 무빙도 좋아 보이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