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문제가 타직업 딜러들은 무기만 어느정도 맞추면 거마왕 혼자 잡을수 있는데 주술사만 못잡네요... 딜이 안들어가요
그리고 주술사 같은경우 엔터를 쳐야하기때문에 손에 무리가 너무 갑니다...
주술사같은경우 그룹사냥을 가도 쓸모가 없다는 이유로 혼자 사냥을 할때가 많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경험치를 얻는거에 비해서 너무 적은 경험치를 얻으면서 말이죠
문제는 주술이가 약한것이기 때문인것 같습니다. 바람의나라를 몇십년 하면서 주술이로만 거의 게임을 한 저에게는 이번 기회가 주술이를 강력하게 만들어 주실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밸런스를 조정하기 위해서는 주술이에게 새로운 마법 그룹에서도 뭔가를 할수있는 마법이거나, 성역주 같은 공격 마법을 향상 시켜주셔서 타직업과 같은 댐지가 나올수 있도고 밸런스 조절이 필요
할것 같습니다. 저에겐 주술사는 바람의나라 자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