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사 전투력에 대한 의견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공리@연 조회 2,981 2019-07-15 PM 10:20:30

그냥 전투력을 없애야 한다는 글이 보여서 적어봅니다.. 레이드는 전투력 없어져야 하는게 맞는거고 좋은 의견이라고 생각함 근데 사냥터는 아닌 것 같음 솔직히 과금 이러시는데 도사가


돈 제일 안들어가는 직업은 사실이에요;; 다른 격수들 전투력 맞춘다고 몇백장씩 투자하는데 도사는 50장도 안들어갑니다.. 만약 RPG게임에 50만원도 쓸 돈이 없다 하시는 님들.. 바람하는 도


사님들 보면 치장 많으시던데 그 치장만 해도 50만원은 충분히 나오실듯.. 그 치장 줄이시고 탬으로 사시면 전투력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함.. 돈이 없거나 탬에 투자하기는 싫은데 나락사냥터


는 가고싶어! 하시는 도사님들은 죄송하지만 같은도사 입장으로써 안좋게 생각합니다..옛날에야 경험치 똑같이주니까 상관없었다고 하지만 지금은 일반 심연 나락 경험치 들어오는게 다르잖아


요? 근데 과금하고 무과금이 똑같이 경험치를 먹어야 한다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조금 양심이없다고 생각함 ^^.. 만약 경험치를 더 드시고 싶으신거면 과금을 해야하는게 맞는거임 모든 RPG게


임 자체가 과금하고 무과금하고 어느정도 차이가 있음.. 만약 격수나 삐캐랑 사냥을 가고싶으시면 격수분이 심연으로 내려가시거나 일반으로 내려가서 같이 사냥을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요 나


락을 가시고 싶으시면 어느정도 투자는 하셔야 하시는거 아닐까요? 저도 치장많이사는 도사지만 정말 여도사님들 치장에 투자할 돈 탬으로 조금만 투자하시면 사냥터 나락까지 충분히 가능하


세요;; 도사가 투력올리기 가장쉬워요.. 낡은사령웅의앞발 마수2만 띄워도 전투력 420가져가는걸요... 격수들 대부분 마령신발 기본적으로 많이들 끼시는데 투력 450입니다.. 전투력 30차이에요

 ㅋㅋ.. 근데 낡은사령웅의앞발 천만원도 안함;; 마령신발 못해도 7천이상 아닌가여? 이것만 봐두 도사가 돈 얼마나 안들어가는지 알 수 있음.. 그냥 투력을 없애**다 도사 투력올리기 너무


힘들다 이런글이 많아서 올려봅니다.. 마지막으로 레이드는 전투력 없애야 하는거 인정합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행복의신@연
    2019.07.16 PM 05:58:34
    최상위 컨텐츠나 pvp를 위해서 시간을 투자해 사냥터에서 파밍을 해 장비를 맞추거나 혹은 현질을 하고 장비를 마추는게 RPG흐름이죠. 그런데 바람만 RPG의 기본인 사냥을 하기 위해 장비를 현질해서 사람들이 맞춥니다. 이게 정상이라고 보세요?
  • 도사 부케@연
    2019.07.18 PM 07:27:05
    아니면 재가 잘 못쓴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
  • 도사 부케@연
    2019.07.18 PM 07:26:53
    바람의 나라가 뭐 레이드를 통해서 장비를 얻고 이런게 없긴하지만 만들 수 있는 재료는 다 나오지 않나요..? ㅋㅋ... 저도 그걸로 장비 다 만든건데 산거 없고 전 재가 다 만든겁니다... ^^ 노력도 안하시고 전투력 약한데 다른 나락가는 도사들처럼 우리도 가고싶다! 이렇게 꽥꽥 소리치는게 안좋다 하는건데 글을 이해 못하신듯.. ^^
  • 도사 부케@연
    2019.07.18 PM 07:25:19
    ㅋㅋㅋ... 바람의나라도 마령탬 시간을 투자해서 장비맞출 수 있는데요..? 마령탬만 맞춰도 투력 충분히 맞추는데 그정도의 시간과 노력도 투자를 안하시는거 아닐까요? 시간이 없으면 현질을 해서 맞추는거구요 시간이 많으면 레이드 돌면서 나오는거 팔거나 그걸로 장비 맞춰도 되는데..?
  • 도사 행복의신@연
    2019.07.16 PM 05:58:34
    최상위 컨텐츠나 pvp를 위해서 시간을 투자해 사냥터에서 파밍을 해 장비를 맞추거나 혹은 현질을 하고 장비를 마추는게 RPG흐름이죠. 그런데 바람만 RPG의 기본인 사냥을 하기 위해 장비를 현질해서 사람들이 맞춥니다. 이게 정상이라고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