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유저의견 1도 반영 안해놓고 마음대로 틀 다 짜고,각 직업별 특성을 잘 살린 유용했던 기술특성들 싹 다 삭제해버리고,
패치는 10일도 안남았는데 대충 의견 몇개만 보고 상향했다가 하향했다가 왔다갔다하고있고,
이게 그냥 스킬 뒤집어까는 패치지 무슨 밸런스패치인가요?
이럴거면 이 게시판은 왜 있는건가요?
잠깐만봐도 각 직업이 무엇을 원하는지 답이 나오는데 왜이리 길을 못찾고있는지 자질이 의심이 됩니다.
어차피 유저 의견은 운영자님이 모든 직업을 알 수가 없으니까 그저 참고 할 용도고,
디렉터님들 입맛대로 패치할거잖아요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