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본섭 레벨 790천인 입니다
저번에는 개조에대해 말씀 드렸는데요 오늘은 지배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물론 아직 현 괴유에서는 개조 - 자아파괴(기술특성) 범위 3x3삭제 , 갑옷파괴(기술특성) 보스방깍 삭제 , 신성해제 지속시간 21초 -> 5초 , 찰나(기술특성) 1회 추가 삭제 그대로네요 ,,,,
많은 천인분들이 목소리 높여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현 본섭 지배 - 체력의파장 , 마력의파장 몬스터에 걸었을 시 공격을 하면 다 같이 회복 됩니다
현 괴유 지배 - 체력의파장, 마력의파장 몬스터에 걸었을 시 공격한 사람만 회복 됩니다
마력의징표,마력의낙인 - 몬스터에게 시전 후 공격시 공격자와 그룹원을 포함한 최대 2명까지 마력을 회복한다
이 두가지 스킬은 타켓팅 입니다 상실 걸기에도 바빠 죽겠어요.... 그룹원이 6명 이상일때도 제가 회복 안되는 경우가 수두룩 합니다
또한 마력의낙인 스킬 쓸모 1도 없습니다 최대 마력이 4,323,533인데 424 회복해요....;;
지배는 마력을 많이 사용 하고 수급을 마력의파장에서 받아 왔습니다
근데 괴유에서는 제가 공격을 해야 마력이 회복 가능하고
지배 공격 기술은 인간폭전 하나 인데 인간폭전 걸어도 늦게 터지고 공격 속도가 느립니다
인간폭전을 걸어놓고 기다리는 사이에 격수가 이미 잡고도 남을 시간이죠..
그러면 지배는 체력 마력 회복을 어디서 해야 할까요? 파티사냥 하더라도 도사가 없는 경우도 있을것이며, 하늘기도가 100퍼 성공하지도 않고
각 직업마다 방어 스킬이 있는데 지배는 자신을 지킬만한 스킬도 없고 그냥 방어스킬 하나없는 유리몸 이에요
재생축복물약'진 + 체력회복시약(상) + 마력회복시약(상) 매일 이렇게 사용 하란 말씀이신가요?
무자본 육성자들은 웁니다..울어요... 개조도 그렇고 지배의 핵심 스킬마져 너프 하시네요
개선 방법 - 1. 하늘기도 실패율 없이 100% 성공
2. 본섭 그대로 유지
새로운 스킬을 주지 않는 이상 방법이 없는거 같네요
직업밸런스 패치 기대 하고 있었는데 상향 없이 너프.. 실망만 가득 합니다
당연하게 신스킬 + 체력,마력 소모량 패치 + 각 직업 기운 유무 등등 개선 으로 생각 하고 있었던 제가 너무 허무 하네요
많은 천인유저분들이 아우성을 치고 있습니다
올바른 패치로 다 같이 바람의나라 재미있게 하고 싶어요 운영자님 저는 직업밸런스 게시판이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 합니다
천인 살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