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사를 차사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법.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갈락투스@연 조회 2,148 2019-07-16 PM 08:13:30


차사 유저분들이 차사는 그대로 냅두고 타직업을 차사 수준으로 끌어올려달라는 주장이 많으시길래 궁사를 차사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법을 적어보겠습니다. 



1. 타흡 제한 해제
2. 체마 소모량 감소
3. 스킬 쿨타임 감소(연사력 상향)
4. 기운 추가
5. 차사강림과 똑같은 스킬 추가 쿨타임 60초 지속시간45초 지배 있을 시 쿨타임 45초 지속시간 45초(데미지증가,혼 포함 모든 디버프 면역,이속 증가,체마 즉시회복)
6. 차사강림과 똑같은 스킬 사용 중 일시, 위위비보 사용 10회로 제한, 위위비보로 통과하는 모든 대상에게 방어력 감소와 데미지 적용. 범위는 살극과 동일하게 
7. 그림자방패 시전 시간 삭제. 쿨타임 20초 지속시간20초 보호막량 6000만으로 변



제 직업은 궁사라서 차사를 제외한 타 격수군 스킬은 잘 모르기 때문에 적지 못하겠습니다. 
제가 적고도 끔찍함이 느껴집니다. 차사만 혼자 저 사기적인 스킬들을 1년간 아무렇지도 않게 사용하셨습니다.
차사 유저분들 이래도 타직업을 차사 수준으로 끌어올려달라는 주장에 동의하십니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차사 소더@연
    2019.07.17 PM 08:54:46
    이얏얍//다시 한 번 말하지만 논점 흐리지마세요. 저는 타 직업 차사처럼 만들어준다해도 불만 없습니다. 대신에 @+차사가 아니라 각 직업의 스킬들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개선해야죠 님이 보기엔 이 글이 그냥 행패부리는것처럼 안보이시나요?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끝까지 부정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제 생각을 마음대로 상상하지마세요^^
  • 도적 이얏얍@연
    2019.07.18 AM 03:01:01
    소더//이글의 논점은 타직업을 차사급으로 만들면 이런 결과가 나온다 그래도 운운 할 것이냐는 말인데 저는 논점을 흐린적이 없습니다 글 내용을 다시 한번 읽어 보시는걸 권장 드리며 본인이 제대로 이해한게 맞고 궁사+차사 합쳐진만큼 상향하자는글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부정적인 댓글도 생각하시는 마인드도 한번더 생각 해주세요
  • 도적 이얏얍@연
    2019.07.18 AM 02:55:52
    소더//궁사+차사 합친것만큼 상향하자는말이 아니라 궁사를 차사급으로 만들면 이렇게 된다는 비유 글 같습니다 왜 이렇게 화가 나셨나요? 님이 다르게 이해를 하고 보신거 같으신데 이 글 내용에도 " 차사 유저분들이 차사는 그대로 냅두고 타직업을 차사 수준으로 끌어올려달라는 주장이 많으시길래 궁사를 차사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법을 적어보겠습니다 " 라고 적혀 있네요
  • 차사 소더@연
    2019.07.17 PM 08:54:46
    이얏얍//다시 한 번 말하지만 논점 흐리지마세요. 저는 타 직업 차사처럼 만들어준다해도 불만 없습니다. 대신에 @+차사가 아니라 각 직업의 스킬들을 수정하는 방식으로 개선해야죠 님이 보기엔 이 글이 그냥 행패부리는것처럼 안보이시나요?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 끝까지 부정적일 수 밖에 없습니다. 제 생각을 마음대로 상상하지마세요^^
  • 차사 소더@연
    2019.07.17 PM 08:51:28
    이얏압//님이 보기엔 이 글이 과연 궁사를 차사처럼 만든 건의일까요? 궁사의 기존스킬을 차사처럼 끌어올린게 아니라 그냥 궁사를 궁사+차사 합친것만큼 상향하자는 개 똥글인데 무슨 이상한소릴 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앞에도 말씀드렸다싶이 사기적인부분은 너프하되 그 외의 것들은 건들지말고 타직업의 사냥속도와 레이드효율을 차사만큼 끌어올리자는 취지인데요
  • 도적 이얏얍@연
    2019.07.17 AM 02:43:02
    결론은 타직업들 차사처럼 만들어주면 소더님 처럼 불만을 가지는 사람이 생겨나겠죠 1. 너무 상향해 준거 아니냐 2. 다시 원래대로 해라 눈에 훤 하네요 ㅎㅎ 차사인지 타직업인지는 모르겠으나 " 그럼 너네도 차사만큼 상향 해달라고 징징거려 ~~ 왜 차사 너프시키려고 못 잡아먹어서 안달이야~~ " 라는 마인드는 좋지 않아요 정말 그렇게 하면 화내실꺼 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