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타직업 권능켜도 10억 나오기 힘든데
주시도 안 박힌 몹들 차사는 노권능으로 20억 걍 띄움
일부 소수의 양심리스 차사들 전사/도적/궁사/주술사글 비추 작업치는거 진짜 극혐이네
딜 떡상시켜놨더니 방깍까지 달라는건 양심 진짜 없는거임
심지어
전사 775
차사 738
렙차도 심각한데 전사 권능키고 8억뜨고
차사는 노권능에 20억 다단히트 박혀서 총합산 딜 80억 이상 들어감 이게 밸런스가 맞다고 생각하나?
차사 너프라는 분 반성좀
방깍 없어도 도적 데리고 레이드 갈 수 있잖아요
방깍 없어도 청저/권능/렙방깍으로 방어 돼지 얼추 공략 가능하잖아요
선동과 날조는 그만하시죠 이제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