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서버 의지의함성 관련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전사
전사익스체인지@연 조회 1,393 2019-07-17 PM 10:15:13

기술 사용시 증가하는 저항력이 고작 10%라서 실질적으로는 효과가 없는 수준이나 마찬가지입니다.


탐라지역 괴수인 조사술사나 우칠악을 예로 들면


저것들이 시전하는 마비 패턴은 끊임 없이 반복됩니다


그런데 고작 10% 저항력 올려서 1초가량 감소시키는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리뉴얼된 전사 컨셉 보니깐 상태이상에 저항력덕분에 강하다는 식으로 되어있는데 10%로는 실질적인 효과를 전혀 볼수가 없어요


쿨타임-지속시간의 밸런스를 조정하는 대신 면역 수준으로 상승시켜 주거나,

현 상황에서 저항력을 확실히 체감할 수 있을 정도로 올려주는 방식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그와중에 해방된분노 특성은 없애버렸으니 그냥 지금 본섭처럼 cc기에 허우적대다가 끝나는 직업이에요

상태이상에 고작 10% 저항력으로 비빈다는 말이 나옵니까?


저대로 놔두면 그냥 쓰레기 기술이니 마법창 지저분하지 않게 삭제시키는게 낫습니다


막무가내로 상향을 외치는게 아니라, 기술 하나하나 유의미하게 좀 신경 써서 내달라는 뜻입니다

이건 다른직업도 마찬가지에요. 그쪽 기술들중에도 분명 이딴건 왜 존재하나 의문점 드는거 많을겁니다. 여러 유저들과 소통해서 개선해주세요


상향하기 애매하다 싶으면

모든 직업이 "일반 몬스터" 에게 cc기를 한번 맞을경우 몇초간 다시 걸리지 않게끔 사냥터를 설계하면 좋을것 같네요

그러면 저항력이 작은 수치여도 지금보단 훨씬 의미있게 다가오겠죠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전사 이혼테스트용@연
    2019.07.17 PM 10:17:57
    이건 ㄹㅇ인게 설령 지속시간 다 보내서 해제해봤자 바로 또다시 들어오는데 저항력이 무슨 의미가있음 ㅋㅋㅋ 근데 쥐꼬리만큼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사 이혼테스트용@연
    2019.07.17 PM 10:17:57
    이건 ㄹㅇ인게 설령 지속시간 다 보내서 해제해봤자 바로 또다시 들어오는데 저항력이 무슨 의미가있음 ㅋㅋㅋ 근데 쥐꼬리만큼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