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pk는 몰으겠고 주술사 사냥에서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신세타령@연 조회 1,532 2019-07-18 AM 12:34:22

그냥 상태이상기고 뭐시기고 그냥 삭제 합시다


사냥할때 쓰지도 않는거 상향한다 뭐한다 하고 쓰잘때기 없는짓을 하고있음


그런 스킬들이 생존기도 아니고 사슬이나 노도같은 스킬은 관미 같은데서 사맹보스 잡을때나 쓸까 말까지고 노도는 간간히 쓰이는데 데미지 용도는 아님


기왕 밸런스 패치할때 혼마도 지워버리고 기본 데미지좀 올리고 이건뭐 사냥할때마다 손가락을 몇번을 눌러야됨?


자아성역을 없애버린거 매크로 같다고 생각해서 지운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그럼 혼마 성역주 쓰는 방식을좀 뜯어 고쳐주던가


사람 손가락이 무슨 강철로봇인줄 아나 사람들 손가락 빠른사람들 키를 몇번을 누르는줄 암?


사냥 한번 시작하면 최소 2시간 인데 그동안 키를 도대체 몇번을 눌러야 사냥되는지 해보고 지금 패치를 그렇게 한거?


그리고 지금 괴유 패치보니까 한방 메타로 한다고 역주로 연화돌리고 겁화중첩으로 한방에 넣는 방식으로 해놨던데


그런방식으로 할려면 마기지체에 다가 보스 방깍 살짝만 넣어서 잡스킬맞을때 2~3초간 조금이라도 방어깍고 한방에 몰아칠수있게 패치를 하지


방어도 못깍는 보스몹들 한테 겁화딜 깍아버리고 횟수만 늘려서 딜하라는게 말이안됨 ㅡㅡ;;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