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차 주술사특) 렙올려봤자 할수있는 컨텐츠도 제한적인데도 키운게 아까워서 그냥 키움 ㅋㅋ
사실 그만두고 다른직업 새로 키우는게 천배만배 나은데 스스로 인정을 못하는거임 ㅋㅋ
같은랩 같은스펙에서 마증뺀 차사랑 마령가면 주술딜 15배로 내면서 안죽고버티고 딜내는데 주술은 혈마화 화살맞고 꾸에엑하고 죽음 ㅋㅋ
주술이 초필살기라고 생각하는 마력집중 생사부 지옥연화4스택 삼매(렙높은 주술사는 지옥홍염)가 차사 살극 1틱 데미지보다 약함 ㅋㅋㅋ
심지어 생사부+용의잔상9타일해도 강림쓰고 순섬갈기는거보다 약함 ㅋㅋ
전설구미호가 장판기깔면 마력앵꼬되면서 500만 직타데미지 들어오는데 730정도 주술은 한방맞으면 생빠지거나 뒈짐 ㅋㅋㅋ
차사는 영기방패쓰면 데미지 들어오는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권능 없으면 보스방깍기도 없어서 다이쇼도 제대로 못잡음 ㅋㅋㅋ
'아 실수로 권능쿨인데 다이쇼방 입장했네 이런' 이러고앉음 ㅋㅋㅋ
지옥연화4스택 폭류유성해도 사령몹 기스도 안남 ㅋㅋㅋㅋ
차사는 멸살쓰면 우안까지 정리되는데 ㅋㅋㅋ 쿨도1분이요 ㅋㅋㅋ
회선폭풍 갈기고있으면 마기딸려서 다른 7차스킬 못씀 ㅋㅋㅋㅋ
마법 왜 여러개있노 ㅋㅋㅋㅋㅋ
올트돋소생 괴물스펙아니면 730쯤 마령주격도 못함 ㅋㅋㅋㅋ
하려면 도적 마도사 도사 살보같은 보조직업들 다데리고 15분컷 ㅇㅈㄹ ㅋㅋㅋ 사실 대부분 주격 못할듯
730넘는렙에도 물안개협곡가서 머리에 사마번개 떨어지면 어쩔줄 모르고 탭댄스 추다가 마력방패 풀리고 생풀리고 축지쓰면서 빤쓰런함 ㅋㅋㅋㅋ
결계에서 사마다가오면서 멧돼지가 박치기하면 심박수 난리나잖어 ㅋㅋㅋㅋ
원거리가 장점이신 직업인데 맙소사! 7차스킬들 대부분이 다 근접이야 ㅋㅋㅋㅋㅋ
회선폭풍은 애매한 위치에서 조준도 못하고 ㅋㅋㅋㅋ 엌ㅋㅋㅋㅋ
최전방 격전 최고무기에서도 필요옵션 못받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사는 마력증강이 필요없는 명도스킬이 주력스킬인데도 궤멸에 마력증강 30이나 있고
주술은 주력 스킬들이 마력증강이랑 연관있는데 1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 시향 14%엌ㅋㅋㅋㅋㅋㅋ 그마저도 신체각성에 묻히잖어ㅋㅋㅋㅋㅋ
주술 상향좀요 울면서 적었습니다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