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유저들이 밸런스 패치에 대해 말들 많은데 밀어부치기 하는 이유가 뭐임? 그냥 썹종 보는건가
일단 녕자들부터가 바알못이면서 뭔놈의 밸런스 패치ㅋㅋㅋ
그냥 신묘년 각인 나오기 전으로 서버하나 만들어서 바람의나라1으로 만들고 그 이후 바람의 바람의나라2로 서버 다시 오픈하셈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