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좀 살려주세요. 마법하향 너무심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가썬@연 조회 1,497 2019-07-20 AM 04:39:12



살극마법 방어도무시 (방깍) 없어진것과


강림7차마법이 쿨타임 증가는 말이 안됩니다. 7차마법이라고 1개 밖에없는데


현재 새로운직업으로 다들 기존하던 직업을 냅두고, 새로 키워서 재밌게 하고 있는데


이런식으로 하향 하게되면 다 접게 되있어요.


밸런스패치 이지 균형을 맞춰주세요. 너무 약해지도록 맞추면 누가 합니까..


영기방패도 저렇게 약하게 수치를 낮추면.. 잇으나 마나 아닙니까.


제발 차사좀 살려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도사 또또에@연
    2019.07.20 AM 05:54:01
    기존직업냅두고? 기존직업이할만했으면 기존직업을 냅뒀을까요? 차사가 얼마나 개사기면 정들었던 기존캐릭 내팽개치고 죄다차사키웁니까?ㅋㅋㅋㅋㅋㅋㅋ 차사가 쓰레기된거라생각들면 기존캐릭 하세요그럼 그냥 재미없는게아니라 진짜 차사가 쓰레기된거다 이딴마인드면 뭔직업이든 절대 못할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추천
    도사 또또에@연
    2019.07.20 AM 05:50:09
    살극 방깍 없애는건 정상화시키는거죠 그게 바로 밸런스패치란거에요 방깍없애고 뎀지자체는 대폭늘어났잖아요 뭘더바래요대체 천만다행인거지 ㅋㅋㅋ 그리고 강림이 얼마나 사기인데 쿨타임 20초 늘어난거로 그러나요? 제발 다른직업 상태부터 보고오세요;;; 꼬우면 그냥 접으세요그럼 차사로 이렇게나오시면 다른직업은 아예 손도못대시겠네 ㅋㅋㅋㅋㅋㅋㅋ
  • 추천
    도사 또또에@연
    2019.07.20 AM 06:01:46
    말이 거칠게들리실수있는데 양해해주세요 지금까지 밸런스패치 이루어진 상태에서도 차사는 아직 제일 좋다고 알려지고있다는겁니다 기존 밸런스파괴 차사에 너무 익숙해지시마세요...
  • 도적 토지신@유리
    2019.07.20 AM 09:56:53
    강림이 저렇게되도 사냥1티어 확정이니깐 걱정하지마세요.
  • 도사 또또에@연
    2019.07.20 AM 06:01:46
    말이 거칠게들리실수있는데 양해해주세요 지금까지 밸런스패치 이루어진 상태에서도 차사는 아직 제일 좋다고 알려지고있다는겁니다 기존 밸런스파괴 차사에 너무 익숙해지시마세요...
  • 도사 또또에@연
    2019.07.20 AM 05:54:01
    기존직업냅두고? 기존직업이할만했으면 기존직업을 냅뒀을까요? 차사가 얼마나 개사기면 정들었던 기존캐릭 내팽개치고 죄다차사키웁니까?ㅋㅋㅋㅋㅋㅋㅋ 차사가 쓰레기된거라생각들면 기존캐릭 하세요그럼 그냥 재미없는게아니라 진짜 차사가 쓰레기된거다 이딴마인드면 뭔직업이든 절대 못할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도사 또또에@연
    2019.07.20 AM 05:50:09
    살극 방깍 없애는건 정상화시키는거죠 그게 바로 밸런스패치란거에요 방깍없애고 뎀지자체는 대폭늘어났잖아요 뭘더바래요대체 천만다행인거지 ㅋㅋㅋ 그리고 강림이 얼마나 사기인데 쿨타임 20초 늘어난거로 그러나요? 제발 다른직업 상태부터 보고오세요;;; 꼬우면 그냥 접으세요그럼 차사로 이렇게나오시면 다른직업은 아예 손도못대시겠네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