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핫키를 막거나 도적직업의 PK 하향이 필요합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스고이이@연 조회 3,248 2019-07-04 AM 09:36:18

3뱀 제마전음+저주+이기어검 or 2뱀 제마전음+시즉무성+저주+이기어검 핫키를 쓰는 도적직업의 모습을 보면


근거리직업을 보는건지 원거리 직업인 주술사를 보는건지 모를 정도입니다.


무한장에선 은신하고 들어와서 핫키한번 누르고 바로 나가면 되기때문에 더 더욱 사기성이 짙고요


오토핫키를 못막겠다면 도적 직업을 하향해주세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추천
    주술사 머리아어렁@연
    2019.07.04 AM 10:22:05
    그냥 무한장을 없애라 그런걸로 징징거리지말고 ㅡㅡ 그런식이면 다른직업 다똑같지
  • 추천
    주술사 목화구름@연
    2019.07.04 PM 08:04:57
    핫키써서 사기다? 이게 무슨 논리지? 핫키써서 사기인건 다른직업도 다 마찬가지아닌가?ㅋㅋㅋㅋ 그렇게따지면 쿨타임 될때마다만 들어와서 핫키로 설쳐대는 다른 직업들은? 그리고 요즘엔 은신도 별 의미 없어. 방어기, 반격기, 범위기, 전체기가 하도많아서;;
  • 추천
    도적 수와르@하자
    2019.07.04 PM 12:01:11
    도적 사냥 상향 없는이상 건들이면 안됨
  • 도적 유협@하자
    2019.07.21 PM 11:42:04
    이**때매 하향먹었나 도적?
  • 도적 유협@하자
    2019.07.19 AM 08:08:06
    ㅋㅋㅋ 그럴바엔 차사 삭제해달라 하셈 차사 살극쓰면 다죽음
  • 도적 몌몽@연
    2019.07.05 PM 09:04:12
    그냥 그놈의 pk못하게 팔다리 다 자르고 사냥이나 상향하자 맨날 뭐만하면 pk사기잖아 이말하는데
  • 전사 천상룡@하자
    2019.07.05 AM 08:42:54
    ㅁ1쳤나
  • 주술사 목화구름@연
    2019.07.04 PM 08:04:57
    핫키써서 사기다? 이게 무슨 논리지? 핫키써서 사기인건 다른직업도 다 마찬가지아닌가?ㅋㅋㅋㅋ 그렇게따지면 쿨타임 될때마다만 들어와서 핫키로 설쳐대는 다른 직업들은? 그리고 요즘엔 은신도 별 의미 없어. 방어기, 반격기, 범위기, 전체기가 하도많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