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자님
전 도적이라는 직업을 갖고있지만 친구랑 함께 게임을 즐기는 오너로써 항상 같이 어릴적부터 친하게
자낸 친구랑 모처럼 옛감성때문에 바람의나라를 즐기려고하는데 도사 아이템을 좋은거 사서 껴도
전투력이 모잘라 같이 사냥을 못하고 제일 낮은 등급으로 가야하니 참 안타깝습니다.
도사는 시향이 높아야 좋은 직업이고 무기 갑옷에다가 시향을 박으면 왜 전투력이 그리 조금 오르나요?
격수직업은 방관이 필수인데 방관이나 방무 마치 직타 이런것만 올려도 전투력 확 상승하는데
참 이해가안돼네요 도사 마법도 마도사보다 더 안좋고 이게 뭐하는 겁니까 유일하게 힐러가 단 한명인데
마법도 이상하고 각인시켜놓으면 전투력은 전혀 올라가질않고 말이나 됩니까?
차라리 사냥터를 통일하세요 심연 나락 나눠버리지말고 스트레스 받아요 진짜 죽을꺼같애요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