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할려고 사람모으는데 시간 엄청 걸리고,
전투력 시스템만들어서 못가구,
패치방향 보니깐 마도사 더 죽이는 시스템이고, 이거는 좀 아닌거 같은데요.
그냥 솔플되게 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