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혈 염시 토글식으로 바까주세여;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이해리@호동 조회 1,678 2019-07-24 AM 01:00:04



그냥 토글식으로바까서 활성/비활성화 시켜서 온오프할수잇게바까주세여


사냥은할수잇게해주세여 ㅠ 사냥때계속써야대는스킬인데 쿨타임너무긴거같슴니다 ㅠㅠ


이대로오면 암므것도 할수업슴니다 살려주세ㅐ요 ㅠㅠ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궁사 이해리@호동
    2019.07.24 PM 04:43:30
    저도 생각하고 지렷음;;
  • 궁사 궁술@호동
    2019.07.24 AM 08:58:01
    토글 아이디어좋다
  • 주술사 사망오@연
    2019.07.24 AM 01:24:11
    사냥만 해서 뭐하시게요 사냥으로 렙올려서 레이드뛰고 공성뛰고 그러는건데 그냥 접어야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