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안투영 지속시간 20초, 쿨타임 30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은신하나 보인다고 이렇게 너프해도 되는겁니까?
은신 보이면 뭐하고 탭잡을수 있으면 뭐해요 마법 타게팅이 안되서 오버밸런스도 아니였구만 ㅋㅋㅋ
어차피 웬만한 도사로는 웬만한 도적 잡지도 못하는데 사람 놀리는것도 아니고 ㅋㅋㅋㅋ
쿨/지속 맞춰서 도적 마법타게팅 되게하시거나
마수다시 낮춰도 되니까 다시 롤백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