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지 마법 중 무공비급써야 그나마 2가지를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공비급은 사용 조건이 까다로워 결국 한가지만 쓰게 됩니다
한번에 모든 마법을 다 쓰는 것까지는 안 바라니 영술사처럼 전환하면서 쓸 수 있게 해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