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장 내일이 패치인데 광폭마진'강 효과 이상한걸로 바꾸고 쿨늘려서 휴지통 넣으시더니
광폭걸려고 쓰는 광폭보호부 최대치의 50% 소모가 뭡니까 대체 ㅠㅠ 그리고 왜 마력보호'강 으로 멋잇게 바꿔놓으셧는데 적용이 안되나요
파장 격장 레이저 보호부 마력소모 전부다~ 적용안되요 패치가 내일이에요 선생님들 내일 까지 이거다 수정 하실수잇으세요? 아니면 몇달간 마도사유저들
피똥싸면서 버그리포트 해야지 고쳐주실껍니까? ... 이거 한번패치하시면 몇달간 안하시잖아요 제발 마도사 의견좀 읽어주세요 마도사 유저몇명 있지도않아서 안보시는것
같기도한데 이건 너무하지않습니까 딜만 올리면 뭐해요 마력이 없어서 쓸수가없어여....
마도사가 원하는 거는 몇개없습니도..
1.마력보호 적용
2.광폭마진 롤백 or 보호부 소모도 감소
3.마법광폭 소모도 1초 감소 (3초는 너무길지않습니까 딜상향 시켜주시고 시전을 3초주면 마법광폭 받고싶은 타직업이 시전향상을 가라고하지 야 너딜좀쎄다? 내동료가되라 이럴거같습니까)
4.고서류 상향
이거뭐 구현하지도않은 아이템들도 많고 고서 착용하면 마수에 따라 방어가 오르게 하셧는데 그래봐야 마령방패보다 안좋잖아요 굳이 마도사 고서를 껴서 얻는 이점이 있습니까?
타직업의 요구사항은 마도사에 잘적용시켜주면서 마도사의견은 하나도 안고쳐주시는이유가 뭐에요 대체 ..
첫날에 제가 버그리포트 햇잖아요 ㅠ 마력보호 적용안되고 기공사슬 안되고 레이저 는고쳐주셧던데 마력보호는 어케 좀해줘요제발 소모도 쪼끔만 낮춰주고요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