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자들은 결국 자기 마음대로 할뿐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쏴주@연 조회 1,128 2019-07-24 PM 05:48:15
결국 운영자들은 자기가 하고싶은데로 패치할뿐 그럴꺼면 직업밸런스 의논은 왜하라고하는건지
유저들에 의견 반영도안할꺼고 소통도 안할꺼면서??? 아~~우리끼리 소통하고 고통받으라는
이야기엿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 운영자분들 바람하는사람 한분도 없으시죠?? 결국 돈써서강화해라
돈써서 아이템 얻어라 그소리네요 ㅋㅋㅋㅋㅋㅋ신규유저도 없는판국에 기존유저들도 탈바하게 만드세네
하루남앗는데 알아서 하시겠죠뭐~ ^^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영술사 민족의명운@연
    2019.07.25 AM 11:37:14
    넥슨 개발자면 자아도취에 절어있는 놈들인데 편돌이나 하는 바창 새ㄲ들 말을 듣겠나요 ㅋㅋ 너희는 그냥 캐시 결제나 열심히 해~ 이런 마인드에 가깝져 ㅋㅋ
  • 도적 타임@하자
    2019.07.24 PM 07:16:02
    그냥 쇼에요 욕이라도 덜먹을라고 하는 쇼
  • 도적 무림불패@연
    2019.07.24 PM 06:48:40
    왜 만들었다뇨. 어차피 자기맘대로 할건데 그러면 화살이 자기들한테 올거 아닙니까? 그러지 말고 니들끼리 개처럼 치고받으라고 게시판 하나 던져줬고 개돼지들 서로 잘 물어뜯고 있지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