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 다른직업이 다 피봤는데 아무문제없이 잘돌아갔다는건 무슨논리인지. 그렇게따지면
지금 바꾸고 나서 한참후되면 또 아무문제없이 잘돌아갈꺼임. 지금 패치대서 재밌다는사람도 있을꺼고
벨런스패치로 빛을보는사람이있을꺼고 님처럼 아닌사람도 있을껀데 이기적인사람처럼 자기위주씩으로 얘기하시넹
게임을재밌게 만들어놔야지? 예전부터 영술사나올때부터 재미없었는데
공성 안해보셧죠? 예를들어 사냥에선 쓰레기 도적이 공성에선 왕입니다. 타직업도 각각 이런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전 이런 바람의 각직업 특성이 좋아서 바람을 시작했습니다. 근데 점점 이런 특성이 없어지고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밸런스 운운하면서 직업마다 다 만능이되면 직업을 왜만들어 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