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직업밸런스 꼭 맞춰야되나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주술사
주술사귀두까기인형@연 조회 1,571 2019-07-24 PM 08:07:18
지금까지 아무문제없이 잘돌아 갔잖아요 왜 이제와서 굳이 바꾸는 거죠?

그걸로 인해 누구는 득보고 누구는 피보는상황을 굳이 왜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밸런스가 그렇게 중요한가요?

각각 직업마다 장단점이 있는데 밸런스로 다 똑같은 데미지 만들어버리면 무슨재미로 부케를 육성하며 무슨재미로 아이템을 맞추나요?

아무리 봐도 밸런스패치로 바람의나라라는 게임이 크게 빛을 보진 않을거같은데요.. 바람만의 특성있는 게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폭행미수범@연
    2019.08.01 AM 10:45:14
    맞춰야죠. 직업별 특색을 갖는건 좋은거지만 특색으로 인해 차별받는 직업이 생긴다면 직업 불균형이 따라 오게되고 이는 차후 개발되는 컨텐츠에 영향을 줄수도 있죠. 특히나 pvp 밸런스가 언급이 꽤 많이 될꺼고. 직업마다 장단점을 상향 평준화 시키는게 밸런스 패치가 아니고 차별받을 요소들을 없애는게 밸런스 패치의 핵심이죠
  • 도사 폭켓@연
    2019.07.25 PM 04:50:58
    님은 재미있었나봄? 그럼 지금 패치대고 다른사람들은 재밌겟죠 님하나 재미없다고할듯 다른사람보기엔? 우리가보기엔 예전부터 재미없었는데 그리고 혼자 잘돌아갔다생각하나봄? 예전부터 잘안돌아갔는데 바람유저가 다 님이랑 같은생각이아닐텐데. 확정적인말을 하시네
  • 도사 폭켓@연
    2019.07.25 PM 04:49:33
    이제까지 다른직업이 다 피봤는데 아무문제없이 잘돌아갔다는건 무슨논리인지. 그렇게따지면 지금 바꾸고 나서 한참후되면 또 아무문제없이 잘돌아갈꺼임. 지금 패치대서 재밌다는사람도 있을꺼고 벨런스패치로 빛을보는사람이있을꺼고 님처럼 아닌사람도 있을껀데 이기적인사람처럼 자기위주씩으로 얘기하시넹 게임을재밌게 만들어놔야지? 예전부터 영술사나올때부터 재미없었는데
  • 주술사 귀두까기인형@연
    2019.07.25 AM 12:26:07
    게임을 재밌게 만들어놔야지 막말로 첨에 이리만들엇다가 나중에 누가 뭐라하니 또 저리바꿧다가 첨부터 제대로 만들던가 사람 스트레스만 받게만들면 그게임 누가합니까? 자기랑 의견이 다르다고 뇌가있네없네 비하하는사람 님 인생 수준딱보입니다 ㅉㅉ
  • 주술사 귀두까기인형@연
    2019.07.25 AM 12:21:26
    공성 안해보셧죠? 예를들어 사냥에선 쓰레기 도적이 공성에선 왕입니다. 타직업도 각각 이런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전 이런 바람의 각직업 특성이 좋아서 바람을 시작했습니다. 근데 점점 이런 특성이 없어지고 다 비슷비슷한 느낌이 드네요 밸런스 운운하면서 직업마다 다 만능이되면 직업을 왜만들어 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