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하네요.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유협@하자 조회 1,457 2019-07-25 AM 02:40:06

이패치는 얻은거보다 잃은게 더 많은 패칩니다.

도적이니 도적입장만 적을게요. 도적은 그동안 사냥에 있어서 격수지만 격수 역할을 못하는 꼴찌수준 격수였습니다. 밸런스도 엉망이었구요 그나마 도적다운 플레이를
pk 에서 할수가 잇었습니다. 대신 육성은 정말 어려웠지요

그런데 밸런스를 맞춘다고 도적들은 이제 격수가 될수있나 희망을 품었는데 사냥을 가능하게 해주는대신 도적의 메리트인 pk부분을 싹 너프 시키셨네요.

사실 그동안 사냥이 조금이라도 됬으면 모르는데 전혀안된느걸 좀 상향해줬다고 도적의 정체성같은 밥줄을 끊어버리면 누가 도적합니까

사냥이 그렇다고 재밌길 하나, 사냥이 쌔서 차사를 능가할수라도 있나, 그렇다고 유저가 많으냐 아무것도 아닌데 그때 그메타 간답시고 밥줄스킬들 다 너프시킵니까

공성 pk 등에서 활약하는게 도적인데 암살도 뒤에 박으면 추가 타 준다지만 뒤에박을확률 거의 zero 에 가깝고, 무한장 격투도 허공에 칼질한번하면 바로 자살행위고, 그렇다고

레이드에서 더썌지길 합니까 방깍이 다너프먹었는데... 몹들 피해흡수 방어력  생각하면 이건 너무 가혹한 처사 아닙니까 싶네요. 

이런 것들이 개선되지 않는 한 게임에 정이 떨어지는 상황입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