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바람 접으라고 너프 시킨거조?
마도사 마강은 왜 순섬에서 진섬으로 바꾼건가요?
데미지도 구려졌는데 진섬 한방안뜨면 6초에 한방씩 쓰라고 진섬에 마강 달아주신건가요
영기변환도 쥐꼬리 만큼 차고 영검키고 혼력 잘 차면 뭐합니까
영검키고 떄리면 영기도 안차고 혼력 다 차면 차사강림 쿨인데?
이건 뭐 무해없는 전사랑 뭐가 다른가요?
너프도 적당히 시켜야죠 데미지는 답도없고..
운영자님아 10개월동안 열심히 키웠는데 pk는 물론 사냥도 현타오게 만들면 하고싶나요?
앞으론 새 직업 나올 때 몇달뒤에 너프라고 꼭 적어 놓으세요
진짜 차사한테 삐캐 뺏긴거맞는듯 ㅇㅅㅇ;;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