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투혈좀..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궁사
궁사경사@연 조회 1,599 2019-07-25 PM 06:08:15
궁사들은 사냥할때 투혈을 연타치는데 충전식이 사실상 의미가 없음

충전 2라도 계속 투혈이 외워지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1이라고 봐도 무방함

사냥하면서 마법창 계속 들여다보면서 투혈 외워져있나 확인하면서 쏠 겨를이 없음.

제발 투혈 3회 중첩되게 돌려주요 이건 진짜 사냥 못함

그리고 무한람시 이거 마력소모좀 줄여주시면 안되나요 ?

한번 사용하는데 마력이 293,000은 좀 너무하지 않아요 ?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