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멋대로 할거면 이 게시판은 왜 만들었음?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사
도사심투@연 조회 1,094 2019-07-25 PM 08:36:34
어차피 유저들이 원하는거 쥐뿔도 듣지 않을거면서 이딴 게시판은 왜 만들었음?

그냥 아무나 추첨해서 상품 좀 뿌려주면 그만 아님?

유저들이 원하는 패치가 아니라 지들 보기 좋으라고 패치하는걸로밖에 안보임

기존에 잘 쓰던 마법들 바보 만들어놓고 엉뚱한거 건드려서 아예 다른 게임 다른 직업 만들어놨는데

계속 그딴식으로 해보셈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