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패치노트는 홈페이지에 있으니 보시고
주요 변경점)
1. 잠력충전 삭제 대신 백호검무/백호검멸 사용시 잠력 3칸 참
사냥시에는 좋은것같습니다만 pk에서는 스킬들을 쓸 수가 없습니다
현재 도적의 모든 스킬은 허공에 사용해도 체력과 잠력이 다 닳습니다.. 아무것도 할 수가 없어요
2. 묵혈광참에서 묵성광참으로 변경, 던지는 광역기가 되었음
역시나 한방기/필살기개념으로 내놓은듯하고 이번 패치의 신 사냥터가 나온다면
묵마수리검과 함께 도적의 밥줄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사냥터에서도 쓸만할거 같고.. 다만 현재는 허공에 써도 쿨은 안돌지만 체력과 잠력이 닳습니다
허공에 사용할시 잠력까지 닳는건 좀 패치가 필요해보입니다
3. 환영이동 스킬 추가
각종 유틸기 다짤라먹고 넣어준게 이건데.. 솔직히 이전 유틸기에 비해서 너무 너무 너무 구립니다
지옥무영은 마성 한방에 없어지는데 그러면 사용할수도 없고...
4. 비영승보 데미지 1000만배 상향
데미지 1에서 1000만정도로 상향이 되었네요
아마 이거로 어그로 제일 많이 끌릴거같은데 별 쓸모 없습니다
비영승보 얼마나 쓴다고.. 거기다 명중 패치하면서 은신 비영승보시 은신 풀려서 불편해지고
현재는 은신한채 허공에 비영승보써도 은신이 풀립니다
5. 혈풍도참 영풍진격처럼 변경
그냥 관짝이죠?
6. 마법 전반적 데미지 굉장히 상향
별 필요 없습니다. 스킬셋때문에 사냥을 못가는거지 데미지 자체는 이전에도 좋았어요. 더 올려준다고 해결될일이 아닙니다
사냥이 가능해진 - 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이대로 새 사냥터가 나온다고해도 체소모량이 어마어마한 도적이랑 과연 도사가 '실제로' 사냥을 갈까요?
다른 이전 메인 직업이 너프되서 간접상향일까요?
과연 실제로 도적은 사냥을 할 수 있을까요?
도적분들 읽어보시고 다른 변경점이나, 패치해야할만한거 있으면 댓글 많이 적어주세요!
현재 가장 중요한 포인트 2가지
'잠력 수급문제는 백호검무로 안된다 특히 pk에서는 못채울 정도'
'이동기 혹은 유틸기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