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석굴 마비? 절대마비? 사냥이 너무 지저분함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차사
차사소더@연 조회 1,433 2019-07-26 AM 12:13:13
운영자님 혹시 사냥 해보셨어요? 제발 기존의 틀에서 좀 벗어나지좀 마세요.

타 게임마냥 핵앤슬래쉬 방식으로 바꿔놓은것까진 좋다고 생각하는데

사냥하다가 화면 깜깜해지고 멈추고 이러면 얼마나 답답한지 아세요?

제발 유저들하고 소통좀 해주세요. 흑월 침묵은 삭제해놓고 단석은 뭐이리 기절이 많이 걸리는지

진짜 답답해서 게임 안하고싶습니다. 게다가 단조는 무슨 절대마비?

이건 뭐 풀리지도 않아서 그냥 개죽음당하네요.

진짜 그런거 만든다고 사냥할 때 스릴 1도없고 오히려 지저분하고 답답하기만 합니다.

침묵 기절 이런거 그냥 삭제해주세요 진짜 사냥이 조잡해서 너무 재미가 없습니다.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