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후 영술사 해보고 느낀점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영술사
영술사콩하니@호동 조회 1,614 2019-07-26 AM 12:38:46

1.(도꺠비)  사냥할떄 도깨비난사가없어져서 불편하지만 아직까지 괜찮음(저렙구간은 많이힘들다고함)


2.(대장군) 이번패치는 대장군을이용한 무빙사냥활용이라고 말들이많음. 딱히 버프도아니고 좋아진것도못느낌.


3.(각성괴선) 이건 뭐 스킬자체를 싹다 다른개념으로 바꾸던가  장승깨진후에도  30~60초지속버프효과를주던가해야지 아직까지도 쓸모가없음;;


4.(현신) 현신부분은 나름 밸런스맞는거같음.(요괴현신 너무토막낸거같은데 좀더버프해줘도될꺼같음//화요신권아직도십힘)


바라는점

1.화요신권십히는현상 아직도 패치안해줌

2.괴선 스킬 싹다 리메이크 아직도 쓸모가없음

3.요괴질주 활성화/비활성화 상태로 바꾸고 마력도 적당하게 소모하게끔

4.대장군 딱히 메인으로 쓸일이 별로없음 레이드제외 (대장군도 한번더 손봐주셔야할듯함)


  

//모두 개인적인생각임 운영자님 제발 괴선은 스킬자체를 바꿔줄생각좀해주세요 괴선 아무리 상향시켜봐야 쓸일이없어요..........


신직업나온후부터 유저가없음.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적 파워지진이@연
    2019.08.08 AM 09:36:00
    괴선 리메이크 절실히필요.
  • 영술사 악당들기다려@연
    2019.07.29 AM 12:43:13
    맞아요 괴선... 무쓸모..
  • 영술사 봄바다@호동
    2019.07.26 PM 03:56:03
    괴선은 정말 리메이크가 필요해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