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참다참다 해서 글 남깁니다.

커뮤니티 직업 밸런스 도적
도적노도수색대@연 조회 1,612 2019-07-26 AM 05:22:09
8월에 한번더 직업 패치한다는 소리를 듣고 

8월에 바람을 접을지 말지 생각할 겁니다.

전 초등학생때부터 도적을 키워와서 성인인 현재도 도적에 대한 집착같은게 있어서 꾸준히 도적을 키우고 있습니다.

근데, 현재 5차까지 승급한 상태인데, 사냥이 너무 힘듭니다.

딴애들은 광역기 막 난사해가면서 사냥 속도가 좋은데

이 도적이라는 애는 진짜 한명만 ***는 느낌이 좀 큽니다.

광역기라고해봤자 너무 재사용대기시간이 너무 깁니다.

제발 부탁드립니다.

딴거 다필요없고 도적 광역기 스킬 쿨타임 10초 안팎으로 낮춰주십시오

부탁 드립니다.

안 낮추면 걍 싹다 팔고 바람 접습니다. 다른 직업 할 생각 없습니다.

내 초등학생때의 추억이 담겨있는 도적 제대로 개편 해주세요.

제발요

하나님

접기싫어요

f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댓글

0/200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도적 타임@하자
    2019.07.26 AM 05:49:24
    거의다 단일대상 공격인데 사냥이 좋아졌다는건 어딜보고 얘기가 나오는지 모르겠네요;;;